티스토리 뷰

오연서 프로필 나이 리즈 남자친구 결혼

배우 오연서의 최근 근황모습으로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서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안재현과' 호흡을 맞췄네요. 그리고 안재현과 염문설 허의사실 기사가 났습니다. 안재현 부인 구혜선에게 법적대응 고소할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오연서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오연서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오연수

오연서 직업 배우로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과거 걸그룹 가수 출신입니다. 드라마 오자룡이 간, 왔다 장보리에 나오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상대역 배우 '이장우'와는 열애설 기사도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배우 전남친 '김범'과는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19년 2월 전남자친구 김범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배우의 사생활이라고 합니다.

 

 

오연서 과거

오연서 본명 오햇님, 1987년 6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ㅆ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창녕 초등학교, 성원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이며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2년 걸그룹 LUV 1집 앨범입니다.

 

 

오연서 성형전

오연서 남자친구

오연서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완벽한 비주얼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연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오연서 결혼

오연서 열애설

오연서는 많은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드라마는 출연작으로는 화유기, 엽기적인 그녀, 돌아와요 아저씨, 빛나거나 미치거나, 왔다 장보리, 오자룡이 간다, 넝쿨째 굴러운 당신 등이 있으며 영화는 치즈인더트랩, 국가대표2, 여고괴담5, 울학교 이티, 두 사람이다 등이 있네요. 그밖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활동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오연서의 과사, 프로필, 학교, 남자친구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