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 부인 이혼


한기범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 농구선수이자 이제는 사업가로 살아가고 있는 한기범이 부인 안미애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니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한기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한기범 부인 안미애 아들 근황 나이 농구교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기범


먼저 한기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한기범은 1964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한기범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이며 한기범 키 205cm 체중 90kg 이며 학력사항 명지고 - 중앙대 졸업입니다. 1986년 기아자동차 농구단에 실업입단 하였으며 포지션은 센터 입니다. 가족으로는 한기범 부인 안미애가 있으며 슬하에 자녀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한기범 농구선수


한기범 나이


한기범은 과거에 키가 크다는 이유로 농구를 하기 시작 하였으며 천안에서 농구를 하다가 힘들어서 중도에 포기하고 평범한 학생으로 돌아가 시험을 치고 북일고등학교에 진학했는데 막 농구부를 창단한 명지고등학교에서 한기범을 설득해 명지고로 전학 시켰습니다. 이후 한기범은 중앙대로 진학 하였는데 1년 후배 김유택 마저 스카우트에 성공하며 중앙대 장신 더블 포스트를 구축하며 중앙대학교 전성기를 이끌었다고 합니다. 허재가 있기 전에도 이 두 명으로 대학 5관왕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기아산업에 입단 하였고 실업3강으로 이끌다 허재가 합류한 이후 기아자동차 불패 시대를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점점 들어가며 무릎에 부담이 가기 시작 하였고 마지막 까지 불태우며 농구대잔치 총 7연패를 기록하고 1996-1997 농구대잔치를 끝으로 은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기범 결혼


한기범 부인


기범은 1990년 아내 안미애를 만나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안매이의 올해 나이가 50살이라고 하니 한기범과 부인 안미애의 나이차이는 6살 나는 것 같네요. 자녀로는 아들 두 명이 있는데 장남 한이세 21세 차남 한다온 16세가 있습니다. 결혼 당시 한기범은 집을 세 채나 들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한기범은 운동을 그만 두고 사업을 시작하다가 집 세 채가 다 날라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집을 다 팔고 산동네 월세 생활을 이어갔다고 하네요. 그 때 너무 힘들어 한기범과 부인 안미애는 이혼을 할 생각 까지 하였다고 하는데 간신히 견디어 현재는 잘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한기범 아들


한기범 부인 안미애


한기범은 2008년 마르판증후군 으로 수술을 받기도 하였죠. 마르판 증후군은 유전병의 일종으로 심혈관계, 눈, 골격계 등에 발병하여 장애를 일으키는 병이라고 하는데 천만 다행으로 아들 둘 에게는 이 병이 유전이 되지 않아 한기범과 부인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한기범은 현재 한기범 희망나눔재단 대표와 한기범 농구교실 단장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는 한기범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한기범의 부인 이혼 아들 마르판 증후군 키 나이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연서 남자친구  (0) 2019.09.04
이사배 몸매 성형전  (0) 2019.09.03
한기범 부인 이혼  (0) 2019.09.03
빽가 뇌종양 과거  (0) 2019.09.02
진미령 프로필 성형 이혼이유  (0) 2019.09.01
장예원 성형전 몸매  (0) 2019.09.01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