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배 프로필 결혼 남친 몸매 키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언니네 쌀롱'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사배는 전공 답게 뷰티 예능에 출연한다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사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사배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수입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배

먼저 이사배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사배는 개명 된 이름이며 이전 이사배 본명은 이예지 라고 합니다. 1988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이사배 나이는 35살 이라고 하네요. 이사배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키는 161.8cm 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2015년 7월 부터 방송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이사배 과거

이사배 남자친구

이사배는 과거에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 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를 했었고 퇴사 이후 청담동 라끌로에, 누오보 등 강남 샵에서실장으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메이크업 관련 강의와 화보 광고,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 PD 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사배의 유튜브 컨텐츠로 주로 데일리 메이크업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분장,아트 또는 웹툰, 애니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하다 카카오TV 로 넘어 갔습니다. 이사배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현재 217만명이라고 하는군요.

 

 

이사배 본명

이사배 수입

이사배는 그동안 많은 연예인 등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2015년 소녀시대 멤버 태연 메이크업을 시작으로 이하늬, 그리고 영화 컨저링2에 등장하는 수녀 분장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뷰티인사이드 이다희 외 여럿 영화 주인공들을 커버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사배의 원래 얼굴이 많이 들 궁금해 하고 이사배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사배는 원래 있던 쌍꺼풀을 다시 집은 것 말고는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방송에서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사배는 화장의 차이이지 성형수술을 그리 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화장을 안 하면 많이 달라 보이기는 합니다.

 

 

이사배 몸매

이사배 성형전

이사배는 실제로 보면 굉장히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사배는 몸매 관리를 따로 하는건 아니고 입이 짧아서 많이 먹지는 못하고 깨작깨작 먹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이사배의 과거 치킨 먹방 영상을 보면 순살치킨 한 조각을 엄청 오래 먹었으며 친구와 함께 2명이서 1인용 밥솥으로 하루를 먹는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상당히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버로 유명한 이사배, 이제는 방송에서 고정 멤버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이사배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고향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