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라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언니 인스타그램

마마무 솔라가 MBC 예능 '마이리틀 텔레비젼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솔라의 모습은 또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마마무 솔라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솔라 프로필 과거 몸매 성형전 언니 학력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솔라

마마무 솔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솔라의 본명은 김용선 입니다. 1991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솔라의 나이는 3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며 솔라 키 163cm 체중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집안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학력사항으로는 서울금융고등학교 - 한양여자대학교 국제관광과 졸업입니다. 현재 마마무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솔라 과거사진
솔라 성형전

솔라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상당히 귀여운 외모임을 알 수 가 있습니다. 학생 당시에는 지금 과는 달리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다이어트를 통해 지금의 얼굴이 되었다고 하네요. 솔라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눈매가 조금 달라진 부분을 말고는 딱히 성형의 느낌이 있지는 않네요. 솔라는 데뷔 이전 긱스의 Wash Away 음악 방송 무대에 피처링으로 오른적이 있었는데 고음을 안정적으로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심을 받기도 하였으며 같은 마마무 멤버 휘인과 함께 UV 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 를 커버해 유튜브에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마마무 솔라
솔라 언니

솔라라는 예명은 도레미파솔라 에서 따 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마마무 멤버는 모두가 메인 급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 솔라가 더욱 뛰어난 실력으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솔라의 큰 장점은 엄청난 성량과 고음을 손꼽는데 마마무에서 음역대가 가장 넓다고 합니다. 솔라는 데뷔 전 원래 꿈은 승무원이었는데 자신의 길이 아니라 생각해 꿈을 접었고 이후 홍대 거리 노래 이벤트에 참가했다가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서 연습생 시절에도 아주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솔라는 자신보다 3살 위인 친 언니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언니가 출연해 솔라의 팬들에게 엄청난 환호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솔라 몸매
솔라 키

솔라는 콘서트와 개인 활동에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가녀린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뛰어난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특히 마른 몸매에도 골반 라인이 좋아서 남성팬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군살 없이 작은 얼굴 덕에 뛰어난 비율의 몸매를 가진 솔라 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예능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솔라의 과거 데뷔전 성형전 몸매 나이 언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