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빽가 프로필 본명 나이 뇌종양 키

1오늘의 정보1 2019. 9. 2. 20:40

빽가 프로필 본명 나이 뇌종양 키

빽가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코요태 멤버들과 함께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코요태는 '가족끼리 왜이래' 라는 주제로 다큐에 출연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빽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빽가 과거 나이 새집 뇌종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빽가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빽가의 본명은 백성현 입니다. 1981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빽가의 나이 42세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 출생이라고 하네요. 빽가의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 서울공업고등학교 졸업이며 2004년 코요태 6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빽가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빽가 과거
빽가 모델

빽가는 2004년 초 코요태의 래퍼였던 정명훈이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면서 새로 코요태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객원 멤버로 활동하였다가 정규멤버가 되었고 코요태로 16년째 활동 중입니다. 빽가는 과거 데뷔 하기 이전에 JYP 에서 백댄서로 활동을 하였는데 이 때 같이 백댄서를 하던 가수 비와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계속 백댄서를 하며 가수 준비를 하던 중 회사가 사라졌을 때 평소 알고 있던 신지의 소개로 코요태의 래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빽가 과거 사진을 봐도 상당히 카리스마 넘치는 잘생긴 외모와 매력적인 마스크가 눈길이 가는군요.

 

 

빽가 코요태
빽가 나이

빽가는 코요태로 활발한 활동을 하던 중 2010년 뇌종양에 걸리며 활동을 중단 하기도 하였는데 완쾌 이후에는 자신의 취미 활동인 사진을 비롯 여러 사업을 시작 했고 성공한 연예인 사업가로 꼽히고 있습니다. 빽가는 현재 사진 스튜디오와 핑퐁펍, 선인장 카페와 고깃집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 월매출은 2억이나 된다고 하는군요. 빽가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상태이죠. 과거 2010년 바닐라 루시의 배다해와 열애설이 났던적이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빽가는 신지나 김종민에 비하면 예능 활동이 잘 없는 멤버이지만 코요태로 예능에 출연하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빽가 뇌종양
빽가 집

빽가는 과거 2008년 뇌종양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였다가 이후 증세가 심각해졌고 2009년 부터는 몸이 상당히 약해져 변기물도 못 내릴 정도로 악화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빽가의 암세포가 커진 것을 모르고 피곤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2009년 11월 교통사고 이후 뒤늦게 발견 되었는데 2년간 방치 한 뒤 보니 주먹만한 뇌종양이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군대에 입대했던 빽가는 조기소집해제 처리 되었고 수술을 해도 사망 확률이 30% 이며 반신불수로 살아갈 확률이 60% 성공해도 기억장애와언어장애를 겪게 된다고 하였는데 정말 다행이 아무 문제 없이 잘 회복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빽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빽가의 과거 정보 뇌종양 나이 군대 비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