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미령 프로필 리즈 남편 이혼이유 아들

진미령이 MBC 예능 '복면가왕' 에 '휘트니 휴스턴' 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가수 진미령은 방송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이는데 상당히 반갑네요. 오늘은 진미령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진미령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전유성 이혼이유 딸 나이 몸매 본명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미령

먼저 진미령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진미령의 본명은 김미령 입니다. 1958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진미령 나이는 65세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입니다. 진미령 학력은 서울 한성화교학교 -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컬리지 졸업이며 가족은 전남편 전유성 이나 이혼을 하였고 딸 전제비가 있습니다. 진미령은 1975년 영사운드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진미령 과거사진
진미령 전유성 이혼이유

진미령은 1977년 제 1회 MBC 서울 가요제에 '소녀와 가로등'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진미령의 아버지는 미국 정부가 선정한 한국전 4대 영웅으로 광복군 출신이지 한국전쟁에 참전했던 김동석 예비역 대령이라고 합니다. 2016년 6.25 전쟁 제 66주년 국군 및 UN 군 참전 유공자 위로연에서 아버지께 바치는 편지를 낭독 하였습니다. 진미령은 화교 학교를 나와 화교가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지만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며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 서울에 있는 화교 학교를 졸업 하였다고 하네요.

 

진미령 전유성

진미령 성형전

진미령은 1970년대 가수 활동을 하다 1980년 홀연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진미령은 2남 2 녀 중 자신을 빼고 모두 대학원 출신이었고 학벌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공부를 하고 싶어 미국으로 건너갔고 로스앤젤레스 사타모니카 컬리지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였고 1990년 귀국해 다시 가수의 길을 걷다가 전유성을 만나서 연애를 시작 하였고 1993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진미령과 전유성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채 살았으며 둘 사이에 자녀도 낳지 않았다고 하네요. 전유성의 딸로 알려진 전제비는 전유성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라고 합니다.

 

진미령 몸매
진미령 나이

진미령은 전유성과 사실혼 관계를 유지해 오다 200년 중반 이혼을 하였고 소식은 나중에 알려졌다고 하네요. 진미령 이혼사유로는 남편 전유성의 배려 없는 행동이 아주 크게 온 것 같습니다.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자유롭게 산다 해도 너무 지킬 것도 안 지킨 전유성의 모습이 이혼사유가 된 것 같네요. 진미령은 몇 년 전 너무 달라진 얼굴로 나타나며 성형 의혹이 엄청나게 따라 붙었었죠. 실제로 성형외과 에서 찍은 사진도 있던데 나이가 있는 만큼 어느정도 관리를 하는 차원의 성형은 있었으리라 생각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진미령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진미령의 과거 성형 전유성 이혼이유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