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지훈 프로필 고향 가족 성형 키

박지훈이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배우 박지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 꽃파당' 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지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박지훈 나이 고향 과거사진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훈

박지훈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지훈은 1999년 5월 29일생으로 올해 박지훈 나이 24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며 박지훈 키 173cm 몸무게 6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박지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하며 학력사항은 국립전통예술중학교 음악연극과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박지훈의 소속그룹은 Wanna One 이며 소속사는 마루기획 이라고 하네요.

 

 

박지훈 과거사진

배우 박지훈

박지훈은 7살 때 부터 아역 배우를 해서 드라마, 영화, 광고, 뮤지컬 등에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지훈은 과거사진이 많기도 하는데 과거의 박지훈의 얼굴은 개구쟁이 같은 외모인게 느껴지네요. 2006년 드라마 '주몽' 에서 소금장수 아들 역, 2007년 드라마 '왕과 나' 에 어린 내시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박지훈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어린 나이 때 부터 예능에도 많은 출연을 하였으며 그 시절 SM 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훈 워너원

박지훈 나이

박지훈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죠. 2017년 3월 최초 공개된 프로듀스 101 시즌2 나야나 퍼포먼스에 출연을 하였는데 박지훈 윙크짤로 이슈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프로듀스 윙크남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처음부터 줄 곧 1위를 기록했고 부진한 모습을 보여도 3등을 기록하는 등 계속 상위권을 유지하다가 최종에서는 2등을 기록하며 워너원 멤버가 되었습니다. 박지훈은 원래 팝핀과 비트박스가 특기라고 하는데 다시금 배우로 활동을 시작 한다는 소식에 놀라움과 반가움이 함께 느껴지네요.

 

 

박지훈 인스타그램

박지훈 키

박지훈은 이미 팬덤이 엄청난 것으로 유명하죠. 중국 팬들은 중국 북서부 지역 사막에 나무 천 그루를 심은 '박지훈 숲' 을 기부 하였으며 박지훈의 이름이 붙은 별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의 박지훈 팬클럽은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회에 1100만원이 넘는 돈을 기부 하였다고 하네요. 마지막 회 득표수 만큼 했다고 하니 박지훈의 팬들 역시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박지훈의 인스타그램에 더 많은 사진들이 있는데 인스타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0529.jihoon.ig/입니다. 앞으로 배우로도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는 박지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지훈 과거사진 아역 나이 고향 인스타그램 키 혈액형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