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이 프로필 매니저 조찬형 과거 사진 인스타

가수 테이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매니저 조찬형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 예고편에서 조찬형 얼굴을 공개하자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테이 매니저 조찬형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여부, 여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조찬형 직업 배우 겸 매니저로 영화, 드라마 활동도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2009 외인구단이며 영화 출연작 명당, 58년 개띠, 퍼펙트 게임, 글러브, SHE가 있네요. 과거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야구선수 활동을 했으며 야구선수 박찬호와 광고도 찍었다고 합니다.

 

 

본명 조찬형,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원광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2009년 MBC 드라마 '2009 외인구단'이에요. 소속사,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수염이 매력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조찬형은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모델 조찬형의 과사, 프로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