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주은 빅포레스트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18. 9. 13. 23:00

최근 방송을 시작한 tvn 드라마 빅포레스트에서 캐시 역을 맡은 유주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주은 과거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유주은 과거얼굴 성형여부 몸매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유주은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키는 165cm 이며 몸무게는 49kg 이라고 하네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나왔으며 특기가 중국어와 영어!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중일때 단편영화를 많이 찍기도 하였으며 졸업 후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계약을 맺고 활동을 시작하다 최근 TVN 에서 시작한 빅포레스트 역에 뽑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유주은

유주은은 신인으로 정보가 거의 없는상황입니다. 대학생 일때 찍힌 영상같은데 큰 눈과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여신같은 느낌이 드네요.. 약간 나이보다는 성숙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상당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나중에 더욱 잘 되어 자주 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유주은 성형전

드라마 빅포레스트는 서울 대립동을 배경으로 망한 연예인 신동엽과 짠내나는 사채업자 정상훈, 조선종 싱글맘 임정아가 좌충우돌 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 중 유주은은 반전매력의 소유자인 '캐시' 역을 맡아 아이돌 같은 비주얼과 청순한 이미지를 무기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유주은 남자친구

첫 촬영에서도 안정적인 대사 처리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를 보여줘서 칭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다니며 찍은 다양한 작품들이 기본 바탕이 되었겠죠!! 오늘 유주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워낙 신인이라 많이 어린시절 자료는 아직까진 존재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학시절 사진은 구해왔으니 한번 비교해보고 어디가 달라졌는지 생각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하지만 여 배우로써 누구든 예쁘게 화면에 나오고 싶은건 당연하겠죠.. 스스로를 가꾸고 좋은 모습으로 TV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으로 좋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