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혜미 에릭 결혼 성형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9. 12. 20:08


배우이자 모델인 나혜미, 하지만 신화의 에릭 아내로 더 알려지기도 한 나혜미인데 최근 새로운 드라마와 영화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혜미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며 과거 얼굴에 대해서도 많이 들 궁금해 하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나혜미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을 한 얼굴인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혜미 성형전 후 과거 모습 몸매 등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나혜미는 199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이네요! 나혜미의 키는 170cm 이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 으로 데뷔 하였고 잡지 모델로써 쎄씨와 보그 모델이였다고 합니다.


나혜미


나혜미는 2001년 영화 데뷔를 할 당시 나이가 초등학교 5학년이 였다고 합니다. 위 사진이 나혜미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어린 시절부터 미모가 상당했음을 알 수 있네요! 이 정도 사진이라면 성형 의혹은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들의 외모가 궁금해 질 지경이네요 ㄷㄷ 큰 눈에 오똑한 코까지.. 진짜 공주 같은 느낌이네요!



나혜미 학생 때 모습이군요 왼쪽은 초등학교 오른쪽은 중학교인지 고등학교 인지는 모르겠는데 상당히 성숙한 외모에 엄청 난 미모가 느껴집니다.. 저 나이에 성형을 했을리 없는데 오똑한 코에 큰 눈까지 학창 시절부터 상당히 인기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얼굴도 작고 입도 예쁘네요 .. 심지어..





2017년 신화의 멤버인 에릭과 결혼에 골인하고 현재는 유부녀로 방송 생활을 이어가고 있죠. 12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 보기가 좋은데요 올 해 영화에 이어 드라마에는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 나혜미의 과거 모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성형의 여부는 각자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봤을때는 성형은 하지 않은게 아닐까 하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ㅎ 어쨌든 나혜미 과거 모습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시간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