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예능 풀 뜯어먹는 소리에 이어 드라마 '마성의 기쁨'에서 여자 주인공 주기쁨 역으로 활약중인 송하윤. 많은 분들이 송하윤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송하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을 한 얼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윤 성형전 후 과거모습 인성 남자친구 실제 키 학력 최진혁 이서진 몸매 등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송하윤의 본명은 김미선이며 1986년 1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이네요.. 엄청 동안인듯.. 경기도 부천 출신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키는 160cm 에 몸무게는 42kg 이라고 하는군요.. 소속사가 오.. JYP 엔터테인먼트였군요.. 데뷔가 2003년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라고 합니다. 무려 15년전.. 18살 나이에 연예인 데뷔를 하였군요.. 그 당시 함께 나온 비와 찍은 사진이 있었네요!!


송하윤


고등학생 때 부터 배우로 활동을 하였으니 그동안 큰 활약은 없어 이름을 많이 알리진 못하였네요.. 어린 시절보니 상당히 예뻤군요.. 학생때 성형을 하진 않았을테고~~ 역쉬.. 그런데 송하윤은 데뷔 당시부터 2011년까지는 김별 이라는 가명으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유령에서 부터 송하윤으로 개명해 계속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개명의 이유는 이름이 너무 애 같아서 그랬다고 하네요..



송하윤 얼굴의 변화입니다.. 중학교 졸업사진 부터 김별때 모습과 지금 송하윤 모습이네요! 어느정도 변화는 느껴지긴한데 어디가 변한건지.. 잘 모르긴 한데 상당히 예뻐졌네요.. 코는 근데 어릴때 부터 엄청 오똑했었네요!! 상당히 동안의 얼굴로 귀여운 매력을 가지다가 나이가 들어갈수록 뭔가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변한 것 같네요!!





사실 알게 모르게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 조연으로 작품을 많이 찍긴 하였었네요.. 최근엔 예능에서도 잘 어울리는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었죠.. 그 때와 또 위 사진은 느낌이 확 다르긴합니다.. 여자연예인들은 화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너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너무 아름다워서 놀랄 정도네요!! 여자 연예인으로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건 당연하다 생각이 드네요.. 무조건 적으로 비판하는 것 보단 항상 자신을 가꿔보는건 어떨까요~ 오늘 송하윤 과거모습 성형여부 등 얻어가는 시간 되셨길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