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개봉한 영화 서치에서 출연한 여배우 사라손 에 대해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사라손 과거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사라손 과거얼굴 성형전후 몸매 걸그룹 등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인 사라손의 한국이름은 손미보라고 합니다. 이름의 뜻은 아름다운 보물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현재 30대 중반에 가수활동은 접었으며 현재 결혼 하여 자녀가 두 명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가정 활동과 육아 정보를 공유하는 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사라손은 스페인 마드리드 출신이라 국적이 스페인이였습니다. 그 뒤 6살부터 대학생 전까지는 과테말라에서 자랐다고 합니다.퓨리어스7 에서 단역을 맡으며 영화 데뷔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뒤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에 캐스팅 되었으며 영화 서치에도 출연하여 주인공의 엄마 역을 맡아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사라손


사라손은 과거 애프터스쿨의 전신 격인 '에스블러쉬'로 가수로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가희와 손담비가 정식 데뷔 하기 전 사라손과 함께 걸그룹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데뷔곡은 팝스타 힐러리 더프에 이어 두달동안 미국 빌보드 핫 댄스클럽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니 대단했었군요!! 위 사진에서는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사라손 같습니다 ^^



그 뒤 넷플릭스 센스8에서 청주여자교도소 수감원 '배두나'의 교도소 동료 수진으로 출연했다고 해요!! 최근 개봉한 영화 서치는 일상에서 친숙한 디지털 소재이며 실험적인 연출 기법으로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를 탄생 시킨 영화라고 합니다. 동료 배우인 '존조'의 뛰어난 연기로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한국계 배우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군요.. 보통 보는 헐리우드 스릴러에서 볼 수 없었던 설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와 호평이 많다고 하니 꼭 한번 보러 가야겠어요..





오늘은 과거 사라손의 모습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었는데요 물론 최근이 가장 아름답긴 하죠. 누구든 과거보단 현재가 나을꺼에요! 화장의 변화 등 관리를 하는 게 느껴지는군요.. 성형 여부는 저는 잘 모르겠어요.. 젊을 때에도 상당한 미모를 보유하고 있었던 사라손이니.. 지금도 너무 아름답고 자녀가 두 명이 있는 어머니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럼 오늘 사라손에 대해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