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우주소녀 루다 성형전 몸매 학력

1오늘의 정보1 2018. 9. 14. 23:23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인 루다! 요즘 아주 핫하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인지 루다 과거모습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네요.. 루다 과거얼굴 성형여부 학력 스타킹 몸매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루다의 본명은 이루다 이며 1997년 3월 6일생으로 22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별자리는 물고기자리라고 하는군요. 키 156cm 에 몸무게는 4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교는 해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해요. 우주소녀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여리여리한 체구에 귀여운 비주얼로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우주소녀 루다


루다 학창시절 모습입니다. 학생 때 얼굴에 성형을 의심하는 분들은 없겠죠. 이때 보다 더욱 어린시절 루다 사진으로 예상되는 사진도 있었으나 너무 어릴 때라 많이 다른 것 같더군요.. 본인인지 확실하지도 않아 이 사진을 가져와 봤습니다. 여리여리한 모습이 지금과 거의 똑같네요! 제 눈에는 ㅎㅎ 학창시절부터 인기가 엄청 많았을 것 같네요!



데뷔 전에도 너무 예쁜 얼굴이라 아이돌 멤버가 된 게 다행으로 느껴집니다..^^ 루다는 학교 다닐때에는 화학 과목을 가장 좋아했다고 하는군요.. 대학도 화학 공학과로 진학하는게 꿈 이였다고 합니다. 싫어하는 과목은 영어,수학! 장래 희망은 선생님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선생님이 되었다면 학생들에게 엄청 인기 있는 선생님이 되었겠어요~~





평소에는 조용한 성격이지만 무대에서는 숨겨진 매력을 많이 보여주는 명랑 소녀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입담도 좋다고 하는데요 이 전에는 잘 몰랐지만 최근 방송 중인 루디아에서 이런 모습들을 잘 보여주고 있죠. 눈물 흘리는 연기까지 해낼 정도로 재능이 엄청난 루다 인데요. 앞으로 성장해가는 모습 지켜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오늘 루다의 과거 얼굴과 루다의 다양한 부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보냈는데 얼굴의 변화나 성형 여부는 각자 판단하기로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손댄 부분은 없어 보이네요^^ . 항상 스스로를 가꾸는 모습도 너무 아름답죠.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