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혜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2. 8. 2. 13:39

혜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EXID 멤버 혜린은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리'에 첫 방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혜린은 소속사를 옮기며 EXID 활동은 잠정 중단하였고 예능 프로그램 위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즐린 TV'를 개국하며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혜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학력 인스타 남자친구 열애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혜린 프로필 정보

혜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8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2012년 8월 EXID 멤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입니다.

 

혜린은 EXID의 리드보컬로 전 멤버인 다미, 유지, 해령의 탈퇴 이후 솔지와 함께 영입된 멤버입니다. 기존 걸그룹 멤버들에게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로, 무명시절이었던 데뷔 초에도 마니아 팬층을 확보했으며 EXID가 역주행을 한 이후에도 조금씩 예능 활동을 넓혀가다 2017년 중반부터는 당당히 EXID의 예능 멤버로 활약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가창력도 웬만한 걸그룹 메인보컬급으로 출중하고 춤 실력도 뛰어나지만 다른 멤버들과 다른 특유의 예능감으로 예능 멤버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혜린은 EXID 멤버들이 워낙 큰 키에 몸매가 좋고 비율도 좋은 편이라 그렇지 사실 엄청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상당한 동안얼굴로 막내 같아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혜린의 과거 사진들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성형 수술을 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이며 날씬하지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혜린은 과거 지역에 있던 빅뱅 승리의 아카데미에서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 승리의 여동생과는 10년 지기 고향 친구라고 하는군요.

 

 

혜린 인스타 보러가기

 

 

혜린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혜린은 데뷔 1년전인 19살 때 슈퍼스타K3에 참가를 하기도 하였는데 윤미래의 평가 때문에 슈퍼위크에서 탈락하기도 하였습니다. 혜린의 어머니는 전라남도 장성군에서 군청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며 고모는 광장중학교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같은 고향 출신인 방탄소년단의 제이홉과 연습생 때 친하게 지냈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혜린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아이돌 걸그룹 EXID 하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하루 일상

dkqenfwkqk.tistory.com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모델 송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팀은 FC구척장신 팀으로 모델 아이린, 한혜진, 이현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