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모델 송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팀은 FC구척장신 팀으로 모델 아이린, 한혜진, 이현이, 차수민, 김진경과 한 팀이라고 하네요. 운동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송해나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볼까요?

 

먼저 모델 송해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해나, 국적 한국, 1987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키 167cm, 혈액형 O형이며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2'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수상 내역은 2017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모델부문상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송해나 직업 모델 겸 배우로 과거 '도전슈퍼모델 시즌2'에 참가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도수코 출연 후 에스팀과 계약을 하면서 뷰티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방송 쪽으로 일을 더 많이 해서 자신이 모델인가 싶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생각보다 낯을 많이 가리고 친한 사람 이외에는 말도 많이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방송에서는 활발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는데 방송에서 솔직한 모습과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을 때 그런 것 같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모델과 만나고 싶지 않고 일반 남자가 더 좋다고 했습니다. 남자 모델은 여자들에게 인기가 너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꿈은 스튜어디스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 안 맞았고 공부도 잘 안 되는 와중에 모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일을 하면서 부모님께 용돈을 원하는 만큼 드렸을 때 가장 행복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수입이 적어 그렇지 못할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은 가격 그대로 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송해나 인스타 보러가기

 

 

송해나 노래실력 보러가기

송해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법은 평소 운동 마니아이며 필라테스를 오래했다고 합니다. 또 평소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운동을 필수이며 과거에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토 나올 정도로 열심히 PT를 받는다고 하네요. 패션 런웨이 서기 한달 전에는 저녁을 굶고 철저히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안 비결도 운동을 열심히 하는 편이고 어린 시절부터 많이 웃어서 그렇다고 했습니다. 많이 웃다 보니 어려 보이는 느낌이 있다고 하네요.

 

모델 송해나는 현재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질투의 역사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연금술사, 안투라지, 반지의 여왕, 두부의 의인화, Love is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겟잇뷰티, 우리 결혼했어요, 아이돌 육상대회, 마녀사냥, 롤러코스터, 셰어하우스, 프로젝트 런웨이 올스타전, 대한외국인, 코미디빅리그, 배틀트립, 해피투게더4, 놀라운 토요일 등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송해나의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이혜정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모델 이혜정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모델 이혜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FC 구척장신'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dkqenfwkqk.tistory.com

 

차수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모델 차수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모델 차수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델이지만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팀 이름은 FC 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