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림 프로필 목소리 과거얼굴 몸매 키

개그우먼 연예림은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연예림의 이름은 사실 이예림으로 본인의 유튜브 채널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연예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목소리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림 프로필 정보

연예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예림이며 1990년 9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1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네요. 최종학력 부천대학교 관광경영과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예림은 KBS 공채 개그맨 28기로 데뷔하여 KBS2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에서 처음 출연하였습니다. 당시 '키컸으면'에 등장하였는데 분장을 하고 다른 여자 동기들과 함께 코믹 댄스를 췄어요. '시청률의 제왕' 등 여러 코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다 '후궁뎐 : 꽃들의 전쟁'에서 정지민의 두 궁녀 중 하나로 고정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후 연극배우로 활동을 이어갔다가 2022년에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하여 유튜브 전용 코너인 '오동대학'은 물론 몇몇 코너에 단역으로 출연하였어요.

 

연예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주로 개그 컨텐츠와 VLOG, 뷰티, 고민상담, 몰카 등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가 6만명이 넘으며 구독자 상승세가 나쁘지 않았는데 2020년 가을부터 영상을 별로 업로드 하지 않으며 상승세가 멈추고 있네요. 개인채널 외에 개그맨 선배 장유환과 '드립팩토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친한 개그우먼인 이혜지와 '삐빠빠룰라'라는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 자신의 개인 채널을 운영하지 않은 이유로 드립팩토리 하나에 집중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연예림 인스타 보러가기

 

 

연예림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연예림 몸매

연예림은 이경규의 딸과 동명이인으로 그래서인지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게 되면서 유튜브 채널명인 '연예림'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키가 178cm로 아주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키가 장점이 되게끔 만들어준 것이 개그이며, 자신이 개그를 함으로써 자존감이 높아 질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큰 키외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서울 SK 나이츠 소속의 허일영이 형부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연예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경란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재혼

아나운서 김경란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사유 재혼 아나운서 김경란은 한 회사와 함께 경영 소식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유튜브로 전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일상 모습들을 자신의 S

dkqenfwkqk.tistory.com

 

설하윤 프로필 코성형 고백

가수 설하윤 코성형 고백 트로트 가수 설하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쨍하고 뽕 뜰 날' 특집으로 트로트 가수 송대관, 작곡가 정경천, 박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