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안나 프로필 리즈 남편 오경주 자녀

개그우먼 허안나는 허안나는 새롭게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허안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오경주 직업 자녀 가족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안나 프로필 정보

허안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4년 1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8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오경주가 있습니다. 2005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이라고 합니다.

 

허안나는 원래 연극을 전공했었으나 학과장의 "연기가 너무 무겁고 진지하기만 하다"는 말에 발끈해 가볍고 재미있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감초역할 만 전문적으로 하자 담당 교수님이 연극보다는 개그쪽으로 가는 것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조언을 해줘서 아예 코미디언으로 전업을 했다고 합니다. KBS2 예능 '개그 콘서트'에서 코너 '나를 술프게 하는 세상', '사운드 오브 드라마' 등에서 주목을 받았는데 특히 개콘 '세레나 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허안나의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과거에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 고백에 했습니다. 쌍꺼풀 수술 자국에 파운데이션 낀다고 밝혔네요. 그리고 허안나는 검도도 3년을 했으며 운동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탄탄한 허벅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허언나 남편 오경주

허안나는 2019년 1월 12일 남자친구 오경주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허안나 오경부 부부 결혼식 중 개그우먼 안영미가 화끈한 축가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남편 오경주 직업 역시 개그맨으로 MBC '개그야', '하땅사'에 출연하였으며 둘은 무려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편 오경주는 현재 다른일을 한다고 하네요. 개그계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해요. 결혼 이후 아직까지는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허안나 인스타 보러가기

 

 

허안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허안나는 최근 예능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동 하다가 2020년 10월부터 약 4년만에 잠정 하차하게 되었어요. 연극 미스 개그코리아, 드림걸즈7, 코디디 위크 코빅 라이징쇼, 키스앤메이크업 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그밖에 '인스타'에서 '망원동 짐승녀' 웹툰 연재를 하고 있으며 유뷰버 활동,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영화 비긴 어개인에도 출연하였어요. 2020년 3월 26일, 자신의 친언니가 세상을 떠나는 아픔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강유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인스타

강유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인스타 코미디언 강유미는 최근에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거기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