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윤지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학력 집

배우 이윤지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윤지는 현재 '금쪽 상담소'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윤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정한울 결혼 직업 자녀 학력 집 집안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지 프로필 정보

이윤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4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사항 남편 정한울과 자녀 딸 두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석사 졸업입니다. 2003년 KBS2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액터스'라고 합니다.

 

이윤지는 2003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을 통해 데뷔하였죠. 당시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했는데 이윤지도 그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후 '논스톱 4'에 캐스팅되며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많은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나오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나이대를 넘나들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윤지의 과거 사진을 보면 사실 얼굴에 큰 변화가 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이윤지는 어머니가 보컬 강사이고 사촌오빠는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죠. 그래서인지 이윤지도 노래 실력이 대단하다고 해요. 이윤지는 2014년 9월 결혼식을 하였는데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의 직업은 치과의사이며 둘은 무려 10년이나 친구로 지내다가 어느 순간 서로 호감이 생겼고 연인으로 발전된 이후 3~4개월 만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남편은 1983년생으로 이윤지와 나이 차이 1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이윤지 인스타 보러가기

 

 

이윤지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이윤지 남편 정한울 결혼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의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서서히 빠져들었다고 하는데 이번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 를 통해 남편 정한울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이후 이윤지는 2015년 11월 딸 정라니 를 낳았으며 2020년 4월에는 둘째 딸 정소울을 낳았습니다. 이윤지를 닮은 너무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기도 하네요.. 이윤지는 결혼 이후 출산 겸 휴식기를 가지다가 2016년 MBC 주말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으로 1년 만에 복귀하였으며 미혼모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 2018년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에도 출연한 이후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윤지 인데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이윤지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윤지의 과거 얼굴 몸매 남편 정한울 직업 나이 차이 딸 키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아역시절 얼굴

배우 박은빈 프로필 아역시절 얼굴 아역시절부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박은빈의 차기작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이세영 역으로 국내 프로 야구단 유

dkqenfwkqk.tistory.com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