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가수 겸 배우 하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하니는 최근 배우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하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리즈 시절 사진 과거얼굴 여러 화보 사진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가수 하니 프로필
  2. 하니 리즈 과거얼굴
  3. 하니 가족 남동생 안태환
  4. 하니 남자친구 결혼 양재웅

1. 하니 프로필 정보

본명 - 안희연

나이 - 1992년 5월 1일 (3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신체 - 키 168.8cm 몸무게 55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안태환

학력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심리학 재학중

데뷔 - 2012년 2월 16일 EXID 싱글 1집

소속사 - 써브라임

 

2. 하니 리즈 과거얼굴

하니 직업 아이돌 가수로 포지션 리드 보컬, 리드 댄서입니다. 하니 아빠는 성균관대학교 출신이며 엄마는 연세대학교 출신 커플이었으며 하니의 본명은 희연이 되었네요. 희연 뜻은 연세대에서 만나 기쁘다는 뜻으로 기쁠 희, 연세대 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하니의 어렸을때 아이큐가 145였다고 하며 초등학생 시절 철인 3종 경기 대회에도 나간적이 있네요. 그래서 예능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 뛰어난 수영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EXID 하니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눈이크고 이목구비가 또렸하네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동방신기였던 시아준수(김준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1년 열애 끝에 전남친 김준수와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 바빠진 스케줄이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남자답지만 자상하면서도 본인 일을 다하면서도 주변 사람을 챙기는 여유가 있는 사람이 했습니다.

 

EXID 하니 성격은 털털하고 활발하다고 합니다. 일화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했는데 파에서 졸다가 트림하는 모습이 나왔네요. 항상 열심히 하고 착하고 털털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데요. 쌩얼 얼굴을 보면 소녀같은 모습이며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면 섹시한 걸크러쉬한 모습입니다. 또 무대에서는 압도적인 표정으로 눈길이 가네요.

 

3. 하니 가족 남동생 안태환

하니 남동생 안태환과 어린시절 '열려라 동요세상'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동생과 함께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누나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남동생 안태환은 1993년생으로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에서 주인공으로 데뷔를 했었네요.

 

4. 하니 남자친구 결혼 양재웅

하니는 과거 가수 김준수와 열애 관계가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결별을 겪었고 이후 방송에서 눈물을 자주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러다 시간이 흘러 2022년 6월,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니 남자친구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며 하니보다 10살 연상이라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하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시절과 고향 학력 가족 동생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하니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ahnanihh/

하니 위아래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cmKuGxb23z0

 

 

양재웅 프로필 나이 결혼 집안

양재웅 프로필 나이 결혼 집안 의사 양재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명사 특집으로 고민 해결과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했

dkqenfwkqk.tistory.com

 

김준수 과거사진은

가수 김준수 과거 사진은? 가수 김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0년 만에 지상파 TV출연이며 방송 최초로 혼자 사는 초고층 집 공개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