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윤화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김민기

코미디언 홍윤화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맛있는 녀석들'에 이어 '씨름의 여왕'에도 고정 출연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홍윤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김민기 결혼 다이어트 몸무게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윤화 프로필 정보

홍윤화 프로필 정보먼저 보면 1988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이고 키 15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개그시트콤전공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김민기가 있습니다. 2006년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ESFP',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홍윤화의 과거 살찌기전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요요 없는 다이어트로 결혼식을 올리면서 30kg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브이라인 얼굴, 커진 눈, 귀여운 코로 귀엽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 홍윤화의 인스타그램에서 남편 김민기와 행복한 결혼 생활 사진과 옷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홍윤화는 과거 SBS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 후 예능계에 떠오르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홍윤화 인스타 보러가기

 

 

홍윤화김민기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최근 다시 요요의 모습을 보여준 홍윤화이지만 30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홍윤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단 공개를 했는데요 닭가슴살, 양파, 당근, 파프리카, 오이, 버섯, 고추 등이 있었으며 주말에는 특별히 닭가슴살쌈을 추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2018년 11월 17일 오랜 연인 남자친구 김민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 계획은 결혼하자마자 애 낳을거라고 했는데 아직까지 임신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홍윤화는 배우 활동도 했는데 드라마 출연작 내사랑 내곁에, 장난스런 키스, 오 마이 비너스, 여왕의 꽃, 기름진 멜로 등이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또 코빅 흔들려, 워터걸스, 외식하는 날 등에 출연하여 먹방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윤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 그리고 임신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미자 장윤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코미디언 미자 장윤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아나운서 겸 코미디언 미자 장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김태현과 나이차 6살 차이이며 결

dkqenfwkqk.tistory.com

 

개그우먼 이은지 과거얼굴

개그우먼 이은지 과거얼굴? 개그우먼 이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과 나왔다고 하네요. 이은지는 재치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