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설하윤 리즈 코성형 노래 작품활동

트로트 가수 설하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쨍하고 뽕 뜰 날' 특집으로 트로트 가수 송대관, 작곡가 정경천, 박현우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설하윤의 프로필 정보 성형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또 코성형 고백 등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설하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설하윤, 1992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푸딩이가 있습니다. 소속사 T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디지컬 싱글 '신고할꺼야'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설하윤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15년 엠넷 프로그램 '너으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연습생 생활을 12년을 했으며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1호 여성 연습생이라고 합니다. 이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도 참가를 했다고 해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습니다.

 

설하윤은 트로트 가수이지만 발라드 노래와 OST 활동도 했습니다. 그밖에 군부대 위문 공연, 지역 축제 행사에도 참여를 하고 방송에도 꾸준히 나오고 있네요. 방송 출연작은 비디오스타, 수상한 가수, 복면가왕, 우리말 겨루기, 부르는 복이 와요 달리는 노래방, 개는 훌륭하다 등이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설하윤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맥심 표지 모델도 했는데 트로트 가수로서는 최초 표지 모델이라고 하네요. 맥심 표지 모델은 2번을 했으며 여사친 B타입 표지 잡지는 품절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설하윤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많이 아껴주고 취미생활 함께 할수있고 내가 배울수 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트로계의 군통령으로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설하윤의 과거 리즈 시절과 코 성형 고백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홍지윤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미스트롯 홍지윤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미스트롯 홍지윤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앞으로 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