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헨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키

가수 헨리는 현재 방송 중인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 더 댄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논란을 일으키기도 하였는데 다시 방송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헨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고향 학력 부모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헨리 프로필 정보

헨리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은 헨리 라우이며 국적은 캐나다 입니다. 온타리오 토론토 출생이고 키 176.6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이에요. 최종학력 버클리 음악대학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8년 슈퍼주니어 - M 멤버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입니다.

 

헨리는 중국계 캐나다인이라고 하는데 헨리의 부모님국적이 아버지는 홍콩 국적인이며 어머니는 대만 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났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슈퍼주니어의 중화권 공략 유닛인 슈퍼주니어 -M 의 멤버였고 이후 솔로 가수로 변신 하였습니다.

 

헨리 어린시절 가족 사진과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1989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이민 1세 홍콩인인 아버지와 대만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어린 시절 부터 음악에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데 7살 때 부터 피아노, 6살 때엔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왕립 음악 대회 1등, 주 음악 대회 1위 등 각종 피아노와 바이올린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으며 춤에도 매력을 느끼게 되어 춤과 작곡까지 뛰어난 실력을 보여 2006년 SM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합격하며 가수가 되었습니다.

 

 

헨리 인스타 보러가기

 

 

헨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헨리는 캐나다 내 랭킹 1위 명문 대학교인 토론토 대학교에 다니다가 중퇴하였으며 이후 버클리 음악 대학교에 진학하여 전액 장학생으로 다녔습니다. 현재는 휴학 중 이라고 하는데 버클리 음악 대학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문 UC 버클리는 아닌 실용음악 전공으로 유명한 버클리 라고 합니다. 헨리는 2018년 4월까지 여러장의 싱글과 국내외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였지만 2018년 4월 계약 만료로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나왔고 중국에서 1인 기획사를 설립하며 홀로서기를 시작하였으며 몬스터 엔터테인먼트 그룹이라는 소속사랑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헨리는 가수로 재능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상당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중에 연기자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를 비롯하여 한중 합작영화 '파이널 레시피' 에 출연하였으며 최근은 미국 영화에 캐스팅 되며 해외 활동을 다시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배우이자 예능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다시 시작한 헨리인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헨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가족 학력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아이린 실제 성격

레드벨벳 아이린 실제 성격? 레드벨벳 아이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갑질 폭로 에이터의 SNS 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시태크로 싸이코, 몬스터가 들어가 아이린은 더욱 갑질설 의혹을 받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