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소이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배우 윤소이는 TV조선 프로그램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양진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소이는 지난해에도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소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자녀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소이 프로필 정보

윤소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문소이 이며 1985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며 가족사항 남편 조성윤과 딸 조이현이 있습니다. 2001년 패션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윤소이는 뛰어난 운동 신경을 바탕으로 액션 연기가 강점인 배우인데 '아라한 장풍대작전','무사 백동수' 등이 윤소이의 액션연기를 볼 수 있는 대표작이라고 합니다. 2004년 영화 '아라한 장품 대작전' 으로 배우로 써 출발 하였으며 같은 해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 로 안방극장에서도 활약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뒤로 다양한 영화에서 조연역할과 드라마에서는 주 조연으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윤소이 남편 조성윤

윤소이는 2019년 4월 MBN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여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남편을 알렸습니다. 이미 결혼 2년차라고 밝히며 남편인 조성윤은 뮤지컬 배우고 동갑이자 대학 동기라고 합니다. 친구로 지내다가 결혼을 하였는데 유쾌하고 유머러스하다고 하네요. 윤소이 남편인 조성윤은 고향이 독도라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윤소이 인스타 보러가기

 

 

윤소이 19금입담 보러가기

윤소이 남편 조성윤은 해병대 시절 이라크 파병까지 자원해서 갔다가 왔다며 자원해서 다녀 왔다고 하니까 멋져보였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최근 임신과 출산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결혼 4년만에 임신 하였으며 2021년 출산을 하였다고 해요. 최근 황후의 품격을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윤소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다고 하는데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윤소이의 프로필 정보와 남편 조성윤 자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봤습니다.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