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의 근황 소식은 현재 딸 추사랑과 하와이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야노시호의 남편 추성훈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야노시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패션 남자친구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야노시호 프로필 정보

야노시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아키야마 시호' 입니다. 국적 일본이며 1976년 6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라고 하네요. 키 173cm, 혈액형 A형이고 가족은 남편 추성훈과 딸 추사랑이 있습니다. 1994년부터 모델로 활동을 시작 하였으며 소속사는 남편 추성훈의 소속사인 '본부ENT'라고 합니다.

 

야노시호는 일본의 유명 모델로 일본에서는 'SHIHO'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결혼 전 이름인 '야노 시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야노시호는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어린시절부터 모델 활동을 했는데 1995년 야쿠르트 광고 활동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02년에는 직접 그린 그림책, 사진집 등을 발표, 2003년에는 라디오, CF, 영화, 드라마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였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방법으로 천연 과일, 야채로 만든 '클렌즈 스무디'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야노시호는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래쉬가드 사진, 요가복 사진, 움짤, 화보 등을 보니 작은 얼굴,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가방, 원피스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 몸매 관리 비법으로는 요가, 등을 한다고 합니다.

 

 

야노시호 인스타 보러가기

 

 

야노시호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야노시호는 2009년 남편 추성훈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로 이상형이라는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 사연도 있는데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는군요. 임신 후 딸 추사랑을 출산했으며 둘째 계획에 대해서는 야노 시호는 항상 아들을 가지고 싶어했습니다. 출산 후 2개월 만에 약 10kg 감량으로 다이어트 서적을 내기도 했는데 베스트셀러 작품 이라고 하네요.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랑이 엄마로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한국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야노 시호 전남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예능 '해투'에서 전남자친구 분과 헤어지고 일이 안될 때 추성훈을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주변 반대가 많았다고 하네요. 또 '추성훈 야노시호 이혼'도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슈돌'에서 먹방,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해피투게더, 연예대상, 추블리네가 떴다 등에 예능 출연을 했으며 일본 드라마 출연작 미스터 브레인도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오늘 야노시호 프로필 정보와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추성훈 프로필 나이 추사랑 근황

추성훈 프로필 나이 추사랑 근황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캐시백'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초대형 스포츠 게임 프로그램으로 빙상, 씨름, 격투기, 수구, 농

dkqenfwkqk.tistory.com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