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혜성 프로필 리즈 근황 여자친구

신화 멤버 신혜성이 앤디의 결혼식 축가에 빠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행이 참석은 했었다고 하는데 신혜성의 근황 소식이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혜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여자친구 근황 인스타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성 프로필 정보

신혜성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정필교이며 1979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백석대학교 영어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8년 신화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이브웍스컴퍼니' ,' 신화컴퍼니'입니다.

 

신혜성은 6인조 그룹 신화의 멤버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남동생과 단둘이 미국에서 약 2년간 유학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미국에서 한인가요제에 나갔다가 클릭비의 우연석을 만나 친해졌고 그를 따라 얼떨결에 SM엔터테인먼트 LA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원래는 가수가 될 생각이 없었으며 더군다나 댄스가수가 될 생각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1998년 신화의 멤버로 연예꼐에 데뷔하였으며, 신화의 멤버로서 13장의 정규 앨범과 7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신혜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미소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승승장구'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는데 회사 요구에 거부할 수 없는 분위기였다고 밝혔어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혜성은 리즈시절부터 이목구비의 선이 부드러워 중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과거 지나친 여성화를 당한 탓에 '예쁘다'라는 단어는 금기인 상태라고 하는군요. 최근 신혜성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신혜성 인스타 보러가기

 

 

신혜성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신혜성은 데뷔한지 20년이 넘어가지만 낯가림과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점에 달하는데 오글거리는 멘트도 잘 못하고 망가지는 걸 시키면 굉장히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인들과 오랜 팬들의 증언에 의하면 꽤 예민하고 자존심이 강한 성격이라고 하는데 내성적이고 낯가림과 수줍음이 많으며 집돌이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혼자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때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도 쇼크를 받을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음악과 공연에 있어서는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신혜성 결혼 여자친구

신혜성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신화 멤버들도 대부분 결혼 후 유부남이 되었는데 과거 신화 멤버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 자신도 결혼을 하겠다고 이야기 하였죠. 신혜성은 과거 '천생연분'의 최고 인기인이었던 유민과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유민측에서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며 법적 대응까지 하겠다고 말하며 수그러 들기도 하였어요. 현재 유민은 결혼을 하고 아들까지 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 활발한 활동과 여자친구 열애, 결혼 소식까지 전해주는 신혜성이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오늘은 신혜성의 프로필 정보와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과거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과거? 이은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그룹 신화 앤디와 결혼식 기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 중에는 3번째 유부남으로 예비 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