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아이린 프로필 실제 성격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0. 22. 11:36

레드벨벳 아이린 프로필 실제 성격 몸매 키

레드벨벳 아이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갑질 폭로 에이터의 SNS 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시태크로 싸이코, 몬스터가 들어가 아이린은 더욱 갑질설 의혹을 받으며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녹취록도 있다고 하는 그게 아이린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드벨벳 아이린의 프로필 정보 실제 성격, 몸매, 키 성형, 인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드벨벳 아이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주현, 국적 한국, 1991년 3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동이며 키 15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인지 초등학교, 운암 중학교, 학남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레드벨벳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아이린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입니다. 포지션 센터, 리더, 메인 래퍼, 서브 보컬, 리드 댄서라고 하네요. 과거 2009년 고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고 2012년에는 미국 ABC 뉴스에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가수 '헨리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으며 2014년 8월 1일 걸그룹 레드벨멧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레드벨벳에서는 제일 맏 언니이면서도 리더이로 멤버들과 나이차이가 조금 있다고 하네요. 가 막내 예리와는 나이차 8살 차이, 슬기, 웬디와는 3살, 조이와는 5살 차이가 난다고 했습니다.

 

아이린의 실제 성격은 낯가림이 심해 모르는 사람 앞에서는 잘 웃지 않는다고 합니다. 멤버들과도 친해지고 나서 장난도 친다고 하며 가까워지면 감정 표현을 잘 한다고 하네요. 또 잘 울지 않는 성격으로 음악 프로그램에서 레벨 멤버들이 울면 항상 멤버들을 진정시킨다고 합니다. 아이린은 팀을 다독이는 것도 맏언니인 자신이 해야 할 의무라며 리더로서 책임감을 보여줬습니다.

 

아이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옆모습을 보면 높은 콧대, 옆선이 예쁘다고 합니다. 또 잡티 없는 하얀 피부로 화보 모델 사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실물 깡패, 비율 깡패라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엠넷 프로그램 '문희준의 순결한 15+'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마스크 비율 깡패로 아이린이 여자 걸그룹 2위를 했습니다.

 

레드벨벳 아이린는 배우 '박보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음악 방송 '뮤직뱅크' MC로 호흡을 맞췄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아이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주로 성격을 보고 따뜻하고 표현 잘하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또 쿵짝이 잘 맞는 사람, 웃을 때 예쁘게 올라가는 입꼬리를 가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린의 몸매 관리 비결도 살펴보니 음식 식단 관리를 하며 PT도 받는다고 했습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출연작 열여덟은 순간, 에이틴,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며 영화 출연작은 더블패티라고 합니다. 특히 영화 '더블패티'는 아이린이 첫 주연을 맡은 영화로 배우 신승호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또 해보고 싶은 연기는 사투리 연기로 연기에 욕심이 나는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태도 논란이 휩싸였습니다. 원래 말을 많이 하는 성격이 아니라고 했으며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레드벨벳 아이린의 실제 성격, 키, 성형, 인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레드벨벳 예리 성형 친목

레드벨벳 예리 성형 친목! 레드벨벳 예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온택트 2020 강남 페스티벌' 영동대로 케이팝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바비 인형같은 비주얼로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도도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