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숙 프로필 몸매 쌩얼 키 남자친구

치어리더 서현숙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를 통해 예능에서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서현숙은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서현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현숙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쌩얼 몸매 고향 학력 성형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현숙 프로필 정보

서현숙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4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2014년 부천 하나외환 치어리더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ISTP', 현재 응원팀은 '두산 베어스', 'FC 서울', '우리 WON', '고양 농구단', 'GS 칼텍스 서울 KIXX'라고 합니다.

 

서현숙은 2014년 부천 하나외환 치어리더로 데뷔하였습니다. 2015년 가을부터 두산 선배인 김다정 치어리더 팀장을 중심으로 이나경 치어리더와 함께 치어리딩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FC 서울, 고양 오리온스, 아산 우리은행 위비에 이어 FC 서울의 남매인 GS칼텍스 서울 KIXX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현숙은 야구, 농구, 축구, 배구, 아이스하키에서 응원팀이 모두 우승을 해본 치어리더로 승리의 기운을 가진 치어리더로 언급되고 있어요.

 

서현숙은 자신 특유의 금발, 단발머리로 남성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안지현, 이나경 치어리더와 함께 '치어리더 3대장'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서현숙의 금발은 이미지가 노는 언니 같아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지인이 강력하게 추천을 해서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야구&축구 시즌에 맞춰서 염색을 하는 것으로 보이며 겨울 종목인 농구&배구 시즌에는 금발이 아닌 서현숙을 볼 수 가 있습니다. 서현숙은 눈 화장 여부에 따라 외모가 많이 달라지는데 본인이나 팬들은 엷은 눈화장이 예쁘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서현숙 인스타 보러가기

 

 

서현숙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서현숙은 예쁜 얼굴 뿐만 아니라 '발목 미인'으로 불리고 있는데 발목이 매우 가늘어 굽 있는 신발을 신으면 각선미가 엄청나게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각선미 뿐만 아니라 몸매가 좋은것으로 아주 잘 알려져 있죠. 그래서인지 2018년 11월 호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었는데 두산 팬들은 화장이 이상하다고 혹평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맥심 역사상 최단기간 완판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2019년 가수 고승형과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이후 2년 동안 열애 중이라고 인정을 하기도 하였는데 지금도 사귀는 중인지는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서현숙 치어리더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기량 성형했을까

치어리더 박기량 성형했을까?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응원 여신 박기량은 응원단 팀장으로 폭탄선언을 한다고 하네요. 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