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규 프로필 고향 성형 여자친구

배우 김민규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규는 최근 드라마 '사내맞선'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래서 오늘은 김민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김민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성형 학력 리즈 근육 몸매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규는 2013년 Mnet의 청춘 음악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한 뒤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황의경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연복남'역을 맡고,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등을 통해 주인공에 발탁되는 등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런 김민규는 과거 어렸을 때부터 TV를 보는 걸 무척 좋아했다고 합니다.

 

영화 '어벤져스'를 보면서 나오는 영웅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듯 김민규 역시 '저 자리에 있고 싶다'라고 생각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그때는 막연한 일이었는데 그런 생각이 점차 쌓이면서 연기를 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민규는 어렸을 때는 그런 꿈을 꾸기만 했고 공부를 한 뒤 실용음악을 배워 전공으로 살리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연출도 배워보면 재밌을 것 같아서 대학에서는 연출을 전공했다고 하며 직업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면서 연기자와 배우로 진로를 정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3년부터 단역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하였고 2015년부터는 이름 있는 배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황의경'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는데 그때는 신인 때여서 기억이 잘 나지도 않는다고 하는군요. 당시 대선배들과의 촬영이었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는데 너무 긴장한 나머지 정신없이 촬영에 임해 그 분위기에 어울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민규 인스타 보러가기

 

 

김민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민규는 부티나는 외모에 고생 한 번 하지 않았을 것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가정형편이 부유하지 않아 열심히 일했었다고 합니다. 예능 '너목보'로 주목받기까지 4년 정도 걸렸는데 그전까지 오디션 수백 번을 떨어질 정도로 많이 봤었다고 하는군요. 김민규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차갑고 세련된 외모에 성숙한 성격을 가진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상을 좋아하며 상대방을 오래 지켜보는 편이라고 하네요. 자기애가 강하고, 개인 사생활 경계를 넘어오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새벽 1~2시에도 볼링을 치고 싶으면 가고, 여행도 즉흥적으로 즐기는 스타일이라고 하는군요.

 

김민규 프로필 정보

김민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94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외동아들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고 최종학력 광문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3년 Mnet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민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