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잔디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결혼

트로트 가수 금잔디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잔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금잔디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결혼 남편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금잔디 프로필 정보

금잔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수연이며 1979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홍천군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B형이에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00년 정규앨범 '영종도 갈매기/ 젖은 유리창'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올라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잔디는 트로트 가수로 강원도 홍천군 출생이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수 데뷔 전 전국노래자랑 출연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2000년 영종도 갈매기/ 젖은 유리창으로 데뷔하였는데 주목을 받지 못했고 10여년 간 긴 무명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 2010년 지금의 예명인 '금잔디'로 개명했고, 2012년에 발표한 '오라버니'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박을 치며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본격적으로 고속도로 여왕으로 거듭났습니다.

 

금잔디 결혼

금잔디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비혼 주의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금잔디는 과거 대학교 때 미팅은 한번도 안 해봤으며 남자친구는 두 번 사귀어봤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친, 남편, 결혼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우울증과 폭식으로 살이 많이 쪘다고 하네요. 그래서 2010년 성형 결심을 했다고 해요. 방송을 통해 전신 성형 수술을 한 이유는 빡빡한 스케줄로 살이 많이 쪘지만 저주 받은 몸매에서 탈피하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금잔디 인스타 보러가기

 

 

금잔디 노래모음 보러가기

금잔디는 다이어트 후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전얼굴 모습도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요. 금잔디는 노래 오라버니, 일편단심, 나를살게하는사랑, 여여, 청풍명월, 씨앗 등등 히트곡이 많습니다. 특히 신곡 '왕자님'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도 불렀습니다. 금잔디의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이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비주얼, 노래 등등 재능이 많은 가수입니다.

 

금잔디는 부모님이 진 빚으로 힘들게 살아왔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사업이 여러 번 부도가 나서 가정 형편이 어려웠다고 해요. 밤 무대를 다니며 가족의 빚을 갚아줬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럼 가수 금잔디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등등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영웅 흉터 엄마

트로트 가수 임영웅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