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비 프로필 몸매 결혼 남자친구

가수 아이비는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이수영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뮤지컬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아이비이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본명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비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댄스 라이브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원래 발라드 가수를 준비하던 연습생이었는데 박진영의 눈에 들며 섹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섹시 콘셉을 내세웠지만 웬만한 발라드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고 라이브 실력까지 뛰어나서 국내 댄스 여가수 중에서는 최고의 실력파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2005년 여름, 1집 앨범을 내며 데뷔 하였는데 타이틀곡은 박진영이 작곡한 '오늘 밤 일' 이었습니다. 아이비는 이 곡 때 부터 타이트한 의상과 콜라병 몸매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후속곡인 'A-Ha' 와 '바본가봐'가 연이어 히트를 치며 유망주로 떠오르게 되었죠.

 

아이비는 2007년 2집 앨범 '유혹의 소나타'와 '이럴 거면'이 대박을 치면서 톱스타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이비는 '섹시스타' 외에도 '명품' ,'고급스러운'이라는 수식어가 붙게 되었죠. 하지만 2집 활동이 끝난 직후 연애사 스캔들이 터지며 비호감으로 추락하였고 소속사에서는 앨범 제작비를 횡령하고 PD들에게 비리를 저지른게 문제되어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어요. 아이비는 사건을 일으킨 소속사와 소송에 얽혀 가수 활동 자체가 불투명해졌지만 2011년 말 어렵게 승소하며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하였으며 2012년 미니 1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복귀하고 나서는 가요 뿐 아니라 뮤지컬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 뮤지컬 배우로서 인정을 받고 있어요. 현재에는 가수보다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서는 일이 훨씬 더 많아졌으며 종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비의 아버지는 해군 군악대 출신이고 어머니는 성악 전공자라고 하는군요. 공부는 잘 하지 못했고 싫어했다고 합니다. 군인의 딸이라 고등학생 때까지 충청남도 계룡시에서 살았으며 용남고등학교 재학 중 친구들과 '청산가리'라는 밴드를 만들어 활동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학창시절에는 가수 'H.O.T'의 광팬이었으며 별명이 '강타부인'이었다고 합니다.

 

 

아이비 인스타 바로가기

아이비 결혼 남자친구

아이비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한때 뮤지컬 배우인 고은성과 공개 연인 관계에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위키드'를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두 사람은 1년 이상 교제하다 잠시 결별 소식을 전했지만 다시 재결합하였다고 전해졌죠.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8살로 고은성이 연하라고 밝혀졌는데 고은성이 먼저 대시를 하면서 그 모습에 매력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국 결별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는 별다른 남자친구, 결혼, 남편에 대해서는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아이비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아이비 히트곡영상 바로가기

아이비 프로필 정보

아이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박은혜이며 1982년 11월 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키 164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동생이 있고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5년 정규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e Day'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 i'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아이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