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왁스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가수 왁스는 최근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직 동안 외모로 리즈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 왁스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왁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학력 남자친구 결혼 성형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왁스는 가수 데뷔 이전 학습지 방문교사로 잠깐 일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모 유명 영어 교육 전문 기업에서 90년대 초중반에 운영했던 사업으로 현재의 구몬 선생님 정도였다고 하는군요. 정식 가수 데뷔하기 전인 1997년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의 OST를 부르며 가수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998년 DOG 밴드 보컬로 재데뷔하여 '경아의 하루'와 '집에 돌아오면' 두 곡이 인기를 얻었으며 'DOG'가 1집 활동을 마치고 해체한 후 방황하다가 작곡가 최준영을 만나면서 가수 '왁스'로 재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왁스 솔로 재데뷔일은 2000년이었으며 타이틀곡은 '엄마의 일기' 였는데 컨셉은 신비주의로 방송에 얼굴을 안 비치는 얼굴없는 가수 컨셉이었으며 후속곡인 '오빠'가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배우 하지원이 나오면서 히트를 치게 되었습니다. 립싱크 사기는 아니고 왁스는 따로 있고 하지원이 춤추면서 립싱크로 무대를 한다고 홍보한 케이스였죠. 그 덕분에 과거에 왁스는 하지원이라는 소문이 많았으며 '오빠'로 활동하면서 무대에 모습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하지원과 외모를 비교당하면서 힘들었다고 시간이 흐른뒤 알리기도 하였어요.

 

왁스의 최대 히트곡은 2001년에 발표한 2집 타이틀곡 '화장을 고치고'라고 할 수 있는데 이 곡은 '국민 가요'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으면서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세를 몰아 2002년 발표한 3집 '부탁해요' 역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이외에도 '사랑하고 싶어', '지하철을 타고',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께', '황혼의 문턱' 등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어요. 2018년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에 슈가맨으로 '도그'가 출연했는데 왁스가 도그의 멤버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왁스 인스타 보러가기

 

 

왁스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왁스는 올해 나이 50살로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과거 남자친구 열애설 또한 터진적이 없었는데 홍석천과는 영혼의 부부 사이로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을 안 하고 친구 중 누군가와 함께 살게 된다면 홍석천과 같이 살 거라는 이야기를 했다가 그런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왁스는 결혼에 대해 절대 비혼주의자가 아니라고 하며 인연을 찾기 위해 지금도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소개팅도 받아보고 했다가 마음의 문을 닫고 몇 년이 흘렀는데 또 다시 남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합니다.

 

왁스 프로필 정보

왁스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조혜리, 1972년 5월 31일 생으로 나이 만으로 50살이에요. 키 165cm, 체중 45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 부모님, 2남 1녀 중 첫째라고 하고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이네요. 1998년 도그 1집 앨범 '경아의 하루'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운트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 캠퍼로의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었죠.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