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코 프로필 부인 김수미 나이 러브스토리

가수 개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코드 쿤스트' 집에 가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최근까지도 코드 쿤스트와 함께 팀 '코코'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개코와 부인 김수미의 부인 김수미와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부인 김수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개코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윤성, 국적 한국, 1981년 1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아내 김수미, 자녀 아들 김태우, 딸 김태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 신구 초등학교, 신사 중학교, 현대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광고 커퓨니케이션 디자인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로 데뷔 시기는 2000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개코 직업 가수로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 멤버이며 포지션 래퍼라고 합니다. 과거 1999년에는 4인조 그룹 'K.O.D' 멤버 활동을 했으며 2000년에는 3인조 그룹 'CB Mass' 멤버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3년 그룹 CB Mass 해체 후 2004년 가수 '최자'와 함께 2인조 그룹 '다이나믹 듀오'를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더 박스, 특별시민,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 쇼미더머니6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개코와 부인 김수미와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개팅이며 사귀기 전부터 개코가 적극적으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인 김수미는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잠시 한국에 놀러 온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3개월 동안 한국에 있을 계획이었지만 개코 때문에 2년 넘게 한국에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코는 자신이라는 사람을 이해해주는 부인 김수미 모습이 좋았고 뜨거운 시간을 지났는데도 함께 있으면 항상 즐겁고 대화가 잘 통한다고 합니다.

 

개코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1년 3월 지금의 부인 김수미'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부인 김수미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부인 김수미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정보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 경영학이며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드라마, 광고, 영화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부인 김수미와 러브스토리 등 자세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