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수 프로필 나이 결혼관 재산

1오늘의 정보1 2022. 5. 2. 22:09

김혜수 프로필 나이 결혼관 재산

배우 김혜수는 유명한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는데요. 김혜수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싱글 스타 1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배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수가 결혼 안 하는 이유 프로필 과거얼굴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살이라고 합니다. 결혼, 이혼 경험은 없으며 2010년 1월 1일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 인정을 했고 자연스럽게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혜수는 자유로운 사고를 가진 배우 유해진에게 소박하면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배우 유해진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였으며 그 당시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 공통된 취미 생활과 관심사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은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혜수는 오랜 배우 생활을 했지만 계속 스캔들이 없었고 첫 공개 열애설이라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1년 남자친구 유해진과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는 배우 동료로 남기로 했으며 2011년 '제32회 청룡영화상'에서는 서로 다정하게 포옹을 나눴다고 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배우 유해진에게 '오늘 누가 가장 아름다웠냐'라는 질문을 했고 유해진은 '김혜수'라고 했습니다.

 

김혜수는 전남친 '유해진'과 공개 열애 전 영화 '신라의 달밤', '타짜'에 함께 나와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별 10년 만에 배우 백윤식, 김윤석과 함께 영화 '타짜' 화보로 다시 만났다고 하네요. 배우 유해진과 결별 사유는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소속사를 통해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도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연인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혜수는 이상형을 정해놓을 필요가 없었고 각각 다른 이유로 끌렸다고 합니다. 유해진의 이상형 스타일은 보는 건 딱히 없으며 그저 느낌이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김혜수 인스타 바로가기

 

 

김혜수 과거영상 유튜브로 보기

김혜수는 결혼관에 대해 실질적인 결혼관은 아직 없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제도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지도 않으며 독신주의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또 결혼에 대한 환상도 두려움도 없고 결혼을 정말 하고 싶을 때 할 생각이라 크게 와닿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혜수의 프로필 과거얼굴 재산 결혼 안 하는 이유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