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야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키

씨야 이보람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이성경 정체가 이보람이 아닐까 의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보람은 목소리와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보람의 프로필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씨야 이보람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보람, 고향 경기도 성남시, 1987년 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성남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 MBTI ENFP라고 합니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씨야 정규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씨야 멤버라고 하네요.

 

이보람은 걸그룹 씨야 멤버로 포지션 리더,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2006년 걸그룹 씨야로 데뷔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걸그룹 '씨야' 멤버는 김연지, 남규리, 이보람 이렇게 3명이며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1년 '굿바이' 앨범을 끝으로 씨야 해체를 하였고 2020년 2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하여 멤버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노래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여성시대, 원더우먼, 구두, 결혼할까요, 여인의 향기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보람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보람은 과거 씨야 활동 시절에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자신의 자존감은 바닥을 쳤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규리는 예쁜 애, 김연지는 노래 잘하는 애, 자신은 나머지 한 명이라는 생각에 팀의 인기에 편승해가는 사람처럼 느껴져서 부끄러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자존감 회복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복면가왕 가왕이 되면서 자신이 씨야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었다는 생각에 행복했다고 합니다.

 

 

이보람 인스타 바로가기

 

 

이보람 유튜브 바로가기

이보람은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었으나 잠시 무대 공포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3연승 가왕이 되면서 부담스러웠고 무대에서 서면 손이 떨리고 식은땀이 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오늘도보람', '보람씨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언박싱, 고양이, 먹방, 커버곡 등이며 보람씨야 구독자 수는 2022년 4월 28일 기준 28.1만 명이라고 합니다.

 

이보람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을 많이 사랑해주고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씨야는 '슈가맨 3'에 출연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고 재결합 요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여러 차례 재결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소속사 간 의견 조율이 어려워 재결합이 최종 무산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씨야 이보람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혜원 흰 과거얼굴 집안

가수 박혜원 흰 과거얼굴 집안? 가수 박혜원 흰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김고은, 이성경, 소피 마르소 중 한 명이 아닐까 의심을 받는

dkqenfwkqk.tistory.com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dkqenfwkqk.tistory.com

 

조현아 프로필 나이 mbti 몸매 키

조현아 프로필 나이 mbti 결혼 몸매 키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손예진 정체가 가수 조현아라는 말을 많이 듣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