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강인 누나 이정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FC국대패밀리 새로운 멤버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과거얼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과 남동생 이강인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정은은 축구선수 이강인 친누나로 축구선수 이강인과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하며 놀았다고 합니다. 축구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은 없지만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였다고 하네요. 이강인 누나 이정은이 말하기를 어렸을 때는 이강인과 상대가 되어 훈련 파트너처럼 같이 했는데 크고 나니 게임이 안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정은이 '골때녀'에 출연한다고 하니 축구선수 이강인은 장난치지 말라며 믿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강인은 이정은에게 팁도 주고 이강인으로부터 혹독한 1대 1 과외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강인 누나 이정은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3기'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누나들이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줬는데 가족 모두 운동을 곧잘 했다고 하네요. 이강인과 이강인 누나들은 아버지 DNA를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날아라 슛돌이 3'에서 이강인은 큰누나 이정은과 축구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둘째 누나 이세은과는 태권도 대련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축구선수 이강인은 과거 '친누나들에게 소개해줘도 괜찮을 것 같은 좋은 형이 있다면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강인은 축구선수 중 전세진, 엄원상을 선택했고 나머지는 비정상이라 부담스럽다고 했습니다.

 

이정은 친동생 이강인 프로필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강인, 국적 한국, 2001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이며 키 17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이운성, 어머니 강성미, 첫째 누나 이정은, 둘째 누나 이세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석정 초등학교 중퇴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RCD 마요르카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발렌시아 CF 메스타야 입단이라고 합니다.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강인 누나 유튜브로 보기

 

 

이강인 인스타 바로가기

이강인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위해 부모님과 누나들과 함께 스페인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누나들은 스페인으로 이주하여 스페인 명문대를 다녔다고 하네요. 아빠 이운석은 태권도 관장으로 자녀들이 태권도 수련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곽민정'도 FC 국대 패밀리'에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곽민정은 '시작점이 가장 낮으니 성장 폭도 클 수 있다며 큰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과거얼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