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동현 프로필 가족 여자친구

가수 김동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인생 이야기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닭갈비 가게에서 일했기 때문에 '숯불 총각'이란 애칭도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동현의 가족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동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동현, 국적 한국, 1994년 10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혈액형 O형, MBTI ENFP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래 고등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사항은 2021년 내일은 국민가수 TOP2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1년 내일은 국민가수 준우승이 있다고 하네요.

 

김동현 직업 가수로 그룹 국민가수 멤버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부산에서 밴드 활동을 했으며 밴드 이름은 '아띠밴드'라고 하네요. 2021년에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여 첫 무대부터 올 하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최종 2위를 하였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후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3' OST 활동을 했으며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국가수, 국민가수, 국가가 부른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가수 김동현은 '국민가수' 출연 전 슈퍼스타K, 위대한 탄생 등 유명한 오디션은 다 도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선도 통과 못했다고 하네요. 김동현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 좀 한다는 친구였고 친구들한테 '가수 해라'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친구들과 어머니가 '국민가수'를 참가를 제안했고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동현은 평소 농구, 야구, 축구 등 다양한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쌓이면 농구를 하면서 푼다고 하네요.

 

 

김동현 인스타 바로가기

 

 

김동현 노래 무대 유튜브 보기

가수 김동현은 부산에서 보컬 학원 친구들과 어쿠스틱 락 밴드 '아띠밴드'를 결성하여 서면, 광안리, 영도 등에서 버스킹을 했다고 합니다. 실력파 밴드라 부산에서는 금방 이름을 알렸고 '아띠밴드'를 찾는 단체, 행사들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창현 거리 노래방' 왕중왕전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수 김동현은 솔로 프로젝트 '컬러 필름'의 첫 번 째 주자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했던 박창근, 박장현, 이솔로몬, 이병찬, 조연호, 손진욱, 김희석, 김영흠도 참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동현 아버지는 수학선생님이시고 어머니는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누나 결혼식 때는 노래 '오직 너만'을 축가로 불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신곡 활동, 화보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국민 가수 김동현의 가족 여자친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창근 과거 결혼

박창근 과거 결혼? 가수 박창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무명 가수로 국민가수 첫 무대에서 올하트를 받았고 지금은 큰 주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