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부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2. 4. 22. 23:08

배우 부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배우 부배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재벌 2세 서동마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 중 직진 연하남으로 배우 '박주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부배의 나이 과거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부배 본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경남, 고향 서울특별시, 1984년 1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학력 정보는 워싱턴대학교 경영학과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케치이엔엠입니다. 그리고 키 184cm, 몸무게 72kg로 큰 키, 작은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2010년 맨즈헬스 주최 제5회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배우 부배는 현재 예명 '부배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예명 '부배'로 배우 활동을 했고 그전에는 본명 '김경남'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 9년 차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으며 년 드라마 '앨리스'에서 시간여행자 기철암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비밀의 거짓말, 앨리스, 돌아온 복단지, 워킹 맘 육아 대디, 뻐꾸기 둥지, 내 손을 잡아, 아들 녀석들, 칼과 꽃,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등이 있다고 합니다.

 

부배는 과거 20대 때부터 배우 준비를 했지만 연기할 기회가 없었다고 합니다. 1994년에는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대학생 때 모델 활동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23살 때쯤 한국으로 다시 오게 되었으며 년 드라마 '내 손을 잡'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내 손을 잡아'는 아침 드라마로 대사가 없었다고 하네요. 부배는 최근 드라마 '결사곡 3'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결사곡'에 중간 투입이 되었지만 부담감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인 시절부터 있었던 울렁증이 다시 와서 힘들었지만 그만큼 준비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부배 인스타 바로가기

 

 

부배 과거 데뷔 초 모습 유튜브로 보기

부배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더욱 애틋하게 생각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결사곡 작품에 캐스팅 직후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그 당시 힘든 시기였지만 '결혼작사 이혼 작곡'에 몰입하면서 스스로 아픔을 달랬다고 합니다. 홀로 되신 어머니도 드라마 속 아들 모습을 보고 위안과 안정을 찾았다고 하네요. 부배 어머니는 미국에 계시며 TV를 통해 아들 부배 모습을 보는 게 낙인 분이라고 합니다. 부배가 말하기를 '엄마가 항상 실물보다 안 나온다'라고 말씀하시는데 이번에는 '실제 너 같다'라고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부배는 드라마 '결사곡'이 자신의 연기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로 지적인 이미지의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초반에는 자신감 넘치는 재벌 2세 바람둥이 역할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다행히 임성한 작가님이 다양한 면모를 가진 캐릭터로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부배의 나이 과거사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문성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문성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문성호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 라디오 방송국 엔지니어 서반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배우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이민영, 이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