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아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편 인스타

배우 이아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걱정과 생각 때문에 괴롭다고 했습니다. 수많은 생각들로 일상생활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아현의 과거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얼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아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아현, 국적 한국, 1972년 4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167cm, 혈액형 O형, 몸무게 48kg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가족 관계는 언니 이시현, 남동생 이웅현, 자녀 첫째 딸 이유주, 둘째 딸 이유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치 초등학교, 숙명여자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사우스샌프란시스코 하이스쿨, 연세대학교 성악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대 연출과 이며 수상 내역은 1994년 KBS 연기대상 신인 연기상이 있다고 하네요.

 

이아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과거 1994년 어린이 프로그램 '세계로 싱싱싱'에서 MC를 맡으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1994년 드라마 '딸 부잣집' 권소령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02년에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김이영 역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기막힌 유산, 톱스타 유백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미스티, 여왕의 교실, 반짝반짝 빛나는, 결혼합시다, 상도, 세 친구, 그 여자네 집, LA 아리랑, 내일, 영화 종려나무숲, 국경의 남쪽, 소녀괴담, 오빠가 돌아왔다 등이 있습니다.

 

이아현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2년 예능 프로그램 '쇼킹'에서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속눈썹이 눈을 건드려 안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안 얼굴 비결에 대해서는 평소 많은 크림을 바르기보단 선크림 정보만 바르고 세안을 중요시한다고 하네요. 또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스타일로 아침, 점심, 저녁을 잘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이아현 인스타 바로가기

 

 

이아현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이아현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재주가 많았다고 합니다. 피아노 치는 것을 보고 집에 와서 똑같이 쳤고 조금만 노력해도 다 배우니까 금방 다른 것을 배우려고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한문, 테니스, 수영, 서예 등을 배웠고 고등학교 1학년 시절에는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이후 연세대 성악과에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1994년에는 유학파 출신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아현 친언니 이시현은 피아노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이아현은 연극 '돌아온다'에서 여선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강성진, 박정철, 김수로, 홍은희, 최영준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허름하고 작은 '돌아온다'라는 식당 배경이라고 하네요. 이아현은 군대 간 아들을 기다리는 초등학교 여교사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아현의 과거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