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진아 프로필 과거얼굴 엄마 데뷔 키

가수 권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 워너비'를 만들기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을 했고 참가자 중 권진아 목소리와 비슷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새로운 신곡 'Pink'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노래 '핑크'는 사랑스러운 노래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권진아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권진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권진아, 국적 한국, 1997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분포 초등학교, 분포 중학교, 예문여자고등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2014년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TOP3'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안테나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정규 앨범 '웃긴 밤'이라고 합니다.

 

권진아 직업 가수로 매력적인 목소리와 남다른 작곡, 편곡 실력을 가졌습니다.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시즌3'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top3 이후 가수 '유희열'이 대표인 소속사 '안테나 뮤직'과 계약을 하면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잊지 말기로 해, 끝, 여기까지, 론리 나잇, 플라이 어웨이, 위로, 여행가, 운이 좋았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힐링캠프,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해피투게더 3, 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구해줘 홈즈, 비긴 어게인, 오픈 마이크, 출장 십오야, 부산 부산문화 등이 있습니다.

 

권진아의 과거 가수 데뷔 전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출연하여 성형 수술을 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권진아는 '솔직히 고치고 싶은 곳은 있지만 노래하는 사람으로서 돌려 깎기를 할 수는 없지 않냐'라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권진아 인스타 바로가기

 

 

권진아 히트곡 유튜브로 보기

권진아 부모님은 과거 가수 데뷔 전 음악 하는 걸 반대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권진아는 홀로 가수의 꿈을 키웠고 친언니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줬다고 합니다. 'K팝스타 시즌2' 지역 에선에서 탈락했을 때도 격려와 응원을 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K팝스타 시즌3'에 도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 정이 많고 따뜻한 분이라 자신도 기질적으로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권진아 엄마는 한국해양대학교 강은숙 교수라고 합니다. 엄마는 공부하고 연구하는 걸 제일 좋아하고 권진아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했다고 하네요.

 

권진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샘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실제로 같이 살아도 될 정도로 편한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웃을 때 예쁜 사람으로 웃을 때 유쾌한 에너지가 나오는 것이 참 좋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권진아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혜원 흰 과거얼굴 집안

가수 박혜원 흰 과거얼굴 집안? 가수 박혜원 흰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김고은, 이성경, 소피 마르소 중 한 명이 아닐까 의심을 받는

dkqenfwkqk.tistory.com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씨야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씨야 이보람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이성경 정체가 이보람이

dkqenfwkqk.tistory.com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