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성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2. 25. 21:20

문성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문성호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 라디오 방송국 엔지니어 서반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배우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이민영, 이혜숙, 부배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결사곡 시즌2 엔딩에서는 송원, 서반의 결혼식으로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성호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문성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문성호, 국적 한국, 1972년 10년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며 혈액형 AB형, 키 184cm, 몸무게 68kg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5년 연극 '대대손손'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학교, 소속사 등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2019년 유튜브 채널 '문TV'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박정률 끔림 대표 박원정과 함께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2년 전 모습을 유튜브 채널 '문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문성호는 연극 아리랑 랩소디, 오이디프스, 대대손손, 아름다운 인생, 영화 질주, 미친이야기, 넋두리, 독립영화 등산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결사곡3'에서 또다시 반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드라마 '가면' 남철 역 이후 5년 만에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공백기에 연기를 정말 하고 싶었는데 결사곡이라는 드라마가 와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 '결사곡3'에서 또다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시즌2에서는 재벌가 장남이라는 정체가 밝혀져 주목을 받았는데요. 결사곡 시즌3에서는 지금과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문성호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중후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평소 몸매 관리 비결은 로드 자전거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취미 생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결사곡' 서반 캐릭터는 극 중 무미건조한 말투, 표정을 보여줘 'AI 로봇'이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문성호는 'AI 로봇설'에 대해 초반 대사를 보면 지문에 무감정, 무심, 무뚝뚝 이런 게 있는데 그 부분을 철저하게 연습했다고 하네요. 로봇설을 너무 많이 들었기 때문에 하나의 관심이고 시청률이 좋아지는 부분에서 항상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문성호가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배우 '이종원'과 친분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종원'은 현재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수철 역을 맡고 있습니다. 문성호의 실제 성격, 실제 모습은 베일에 가려져 있는데 활발히 활동을 하면서 매력을 하나씩 꺼내 보이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아내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도 이상형 기사고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문성호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집안 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신효 과거얼굴 몸매

배우 강신효 과거얼굴 몸매? 배우 강신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 판사현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에서는 배우 '성훈'이 판사현 역을 맡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