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상경 프로필 나이 아내 사진 직업

배우 김상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계지한 역을 맡았고 영화 '공기 살인'에서 정태훈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상경의 아내 사진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아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상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상경, 국적 한국, 1972년 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키 183cm, 혈액형 78kg, 혈액형 B형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김은경,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동마 중학교, 성동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드라마 '애드버킷'이라고 합니다.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상경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6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고 이후 MBC 공채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2년에는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형사 서태윤 역으로 인지도를 올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숙희, 왕초, 경찰특공대, 눈꽃, 변호사들, 대왕 세종, 가족끼리 왜 이래, 왕이 된 남자, 청일 전자 미쓰리, 라켓 소년단, 영화 생활의 발견, 화려한 휴가, 타워, 사라진 밤, 열두 번째 용의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상경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7년 10월 지금의 아내 김은경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김은경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결혼식 당시 치과의사라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말하기를 아내 김은경은 결혼 후 일을 그만두고 육아에 전념하며 살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김은경의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치과예과, 이화여대 임상치의학 대학원 보철 수복 치의학과이며 결혼 당시 치과의 대표원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김상경 아내에 대해 더 알아보기

 

 

김상경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김상경과 아내 김은경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는데요. 김상경은 아내 김은경이 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치과에 스케일링을 받으러 갔고 아내 김은경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난 지 2일 만에 청혼을 했고 열애 2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김은경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프러포즈를 빨리 한 걸 후회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 김은경이 더 좋아졌으며 처음 아내 얼굴을 봤을 때 '내가 이 사람이랑 살겠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상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상경은 첫 연기 시작은 검사 역으로 시작했고 이후 검사, 변호사, 형사 등 사건을 해결하는 인물을 자주 연기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시사 교양 프로그램 진행자 제안을 받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상경의 아내 사진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