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서범 프로필 아들 홍석준 딸

1오늘의 정보1 2022. 4. 11. 22:48

홍서범 프로필 아들 홍석준 딸

가수 홍서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조갑경과 함께 나와 임창정 서하얀 부부 집에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홍서범의 아들 홍석준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가족사진과 딸 송석희 홍석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홍서범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홍서범, 국적 한국, 1958년 1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조갑경, 자녀 아들 홍석준, 딸 홍석희 홍석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덕수 초등학교, 양정 중학교, 충암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농축산학, 건국대학교 대학원 농업공학 석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대중문화 석사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80년 젊은이의 가요제 옥슨 80이라고 합니다.

 

홍서범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 겸 방송인으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80년 제3회 TBC 젊은이의 가요제에서 금상 수상을 하면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노래 불놀이야, 김삿갓, 내 사랑 투유, 가난한 연인들의 기도, 구인광고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긴급조치 19호, 커피 카피 코피, 예능 프로그램 내 사랑 투유, 내 딸의 남자들, 아내가 뿔났다 남편 밥상, 유자식 상팔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홍서범은 1994년 가수 '조갑경'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990년 듀엣으로 노래를 발표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홍서범은 가수 조갑경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열애설 기사가 났고 열애 기사가 난 김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2명으로 홍서범 조갑경 부부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들 홍석준은 직업 전 축구선수로 축구부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홍서범 딸 인스타 바로가기

 

 

홍서범 딸 석주 뮤지컬 영상보기

홍서범 아들 홍석준은 1994년 1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2016년 '부천 FC 1995'에 입단하여 축구선수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딸 홍석주는 아빠 엄마를 닮아 노래 실력이 뛰어나고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엠넷 보이스 키즈'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감정표현과 가창력은 돋보였지만 오디션 당일 컨디션 난조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홍서범 홍석주 부녀가 2019 대구 포크페스티벌에 동반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홍서범 딸 홍석주는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DIMF)에 참가하여 인기상, 차세대 DIMF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홍석희 홍석주 자매는 예능 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하여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서범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홍서범의 아들 홍석준 딸 집안 재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