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프로필 나이 논란 과거얼굴

김충재 프로필 나이 논란 과거얼굴

김충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셀프 인테리어 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7월에는 삼성전자 프로젝트 프리즘3 쇼룸 투어 행사에 참석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충재의 나이 논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충재, 1986년 6월 18일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경기도 수원시가 고향이며 키 179cm, 몸무게 68kg이0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남동생 김경재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김충재가 4살 때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효원고등학교, 주계예술대학교 서양학,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제품디자인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 만기전역입니다. 소속사 스피커 엔터테인먼트로 수상 경력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트테이너 부문이라고 하네요.

 

김충재 직업 교수, 제품 디자이너 겸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웹툰 작가 기안84 절친 친한 동생으로 얼굴을 알렸는데 잘생긴 이목구비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충재화실, 영재발굴단, 독수공방, 지붕위의 막걸리 등에 나와 매력적인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가수 다이나믹 듀오 노래 '봉제선'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하네요. 또 명지전문대학 교수 활동도 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밀라노 전시회에 초청받아 작품 출품도 했습니다.

 

김충재는 과거 대학교 시절에 '미대 강동원'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유명했으며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봐도 잘생긴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외모,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입니다. 방송에서 4살 아래 남동생 얼굴도 공개했으며 동생 김경재는 현재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칵테일 바에서 알바를 한 적이 있어 직접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 '나혼자 산다'에서도 칵테일 쇼를 보여줬습니다. 

 

김충재의 이상형 스타일은 키가 크고 숏컷 헤어스타일 여성이 매력적이다고 했습니다. 또 미드 '위기의 주부들'에 출연했던 '에바 롱고리아'가 좋다고 합니다. 또 요리 잘하고 남자를 잘 챙겨주는 여자이며 여자친구와 하고 싶은 일로는 함께 끌어안고 누워있기라고 했습니다. 모델 '여연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샤이니 키 콘서트에 갔다가 태블릿 논란으로 공식 사과를 한 적이 있습니다. 공연 내내 태블릿 화면을 켜놓고 그림을 그려 논란이 났으며 자신의 SNS로 사롸를 했다고 하네요. 

 

김충재는 기안84와 고등학교 시절 같은 학원을 다니면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생 시절에는 두 사람 모두 미술학원 강사 활동을 했는데 김충재는 예비반, 기안84는 입시반 강사를 했습니다. 그 당시에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김충재가 나혼자 산다 출연을 앞두고 고민하고 있을 때 기안 84가 '반 고프처럼 고독하게 귀 자르고 그럴래'라고 하며 아티스트로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김충재의 나이 논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