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요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배우 이요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이은표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 윤경호, 최재림, 로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 활동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요원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요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요원, 국적 한국, 1980년 4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며 키 173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사촌동생 이중문, 남편 박진우, 자녀 첫째 딸 박애린, 둘째 딸, 막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경기도 성남시, 종교 가톨릭,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라고 합니다.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에서 어린 은혜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요원은 과거 모델 캐스팅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 다양한 잡지 쎄씨, 피가로, 등에서 활약을 했고 1998년부터는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덕만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달리는 조사관, 이몽, 부암동 복수자들, 불야성, 황금의 제국, 욱씨 남정기, 마의, 49일, 선덕여왕, 의과의사 봉달희, 패션 70S, 대망, 학교 2, 영화 그래 가족, 아프리카, 고양이를 부탁해, 주유소 습격사건,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요원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3년 23살 나이에 결혼 발표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03년 1월 10일 골프선수 박진우와 결혼식을 올렸고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아이 3명으로 첫째 딸은 벌써 20살이라고 합니다. 남편 박진우는 미국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샌디에이고 대학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현재 여러 사업채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아버지는 인천에 화학회사 오너라고 하네요. 남편 박진우는 1974년생으로 훈훈한 동안 얼굴, 180cm의 훤칠한 키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요원 인스타 보기

 

 

이요원 과거 유튜브 영상보기

이요원은 과거 데뷔 초부터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삼 남매 엄마지만 완벽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닭가슴살, 샐러드 등 식단 관리와 플라잉 요가라고 합니다. 원래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촬영을 앞두고는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몸매 관리도 하지만 체력을 키우기 위해 필라테스, 요가 등을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중문과는 사촌지간으로 이요원이 사촌누나라고 합니다. 이중문 직업도 배우로 드라마 열여덟스물아홉, 청담동 스캔들, 비밀과 거짓말 등에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중문, 1983년 10월 27일생으로 나이 40살이며 키 182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요원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규리 과거 몸매

배우 김규리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김규리가 출연했던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의 마지막 촬영이 끝났다는 소식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전하기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