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다빈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키

배우 배다빈은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주인공 현미래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시윤,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초예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주말드라마 주연이 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다빈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와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배다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배다빈, 고향 충청북도 청추시,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며 키 174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 배호영, 여동생 3명이 있습니다. 부모님이 6남매를 키웠고 남동생 배호영은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멤버라고 하네요. 엄마는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소 소속사 SM C&C로 2013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다빈은 신인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강민성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를 보여줬고 2021년 영화 '파이브 라인'에서는 카운터 역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시즌2, 아스달 연대기, 나쁜 형사, 추리의 여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키스 먼저 할까요?,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 영화 파이프라인, 뷰티풀 보이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다빈은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가족들과 함께 뉴질랜드를 갔고 21살에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원래 연기자가 꿈은 아니였지만 한국 생활이 궁금해졌고 한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방송 관련 일이었다고 하네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데뷔 전에는 20살까지 피아노를 쳤고 음악을 만드는 걸 좋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이 타고난 사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음악을 직업으로 하게 된다면 만족감이 크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배유빈은 청순한 얼굴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은 사람들이 자신을 볼 때 편안했으면 좋겠고 화려하고 예쁜 것도 좋지만 캐릭터로 오래 기억되고 싶다고 합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나쁜형사 등에서 숏컷, 단발머리를 했는데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특별함이 아닌 공감대를 함께 느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아주 활발하지 않은 것 같고 집에서 뭔가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배다빈 인스타그램 보기

 

 

남동생 뮤직비디오 보기

배다빈 동생 배호영은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래퍼, 메인 댄서라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뉴질랜드에 살다가 겨울방학 때 잠깐 한국으로 왔고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젤리피쉬 합격 연락을 받고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나이 199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배다빈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 캠퍼로의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었죠.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