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케빈오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얼굴

가수 케빈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공효진'과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자친구 공효진과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공효진은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케빈오의 집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슈스케7 출연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케빈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케빈 오, 한국 이름 오원근, 국적 미국, 1990년 8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뉴욕 주 롱아일랜드이며 학력 사항은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사만다 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5년 11월 엠넷 '슈퍼스타K' 시즌7 우승이 있다고 합니다.

 

케빈오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한국계 미국인 가수라고 합니다. 2014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시즌7'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슈스케 우승자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OST 활동을 했고 2016년 11월에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 앨범에 피처링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슈퍼밴드,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케빈오는 엄친아로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신경과학연구기관 인턴 연구원 활동을 했으며 커스텀 헤드폰 개발 스타업을 2년 운영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학교에서 첼로, 피아노를 배웠고 중학교 시절에는 기타를 배웠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친구들과 밴드 활동을 했고 그 당시에는 키보드, 기타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안에 대해 살펴보니 외할아버지는 미국 시애틀 선한목사 선교회에 소속된 목사이며 친동생 사만다 오는 케빈오의 앨범 커버, 전체 사진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케빈오 인스타 바로가기

케빈오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바로 배우 공효진입니다. 두 사람은 2년째 열애 중이며 여친 공효진은 과거 학창 시절에 호주 브리즈번에서 유학 생활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배우 공효진이 '케빈 오'의 노래 '애니타임 애니웨어'를 추천하였는데 두 사람의 음악적인 취향도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케빈오의 이상형 스타일을 알아보니 예뻐야 된다고 했으며 연애 스타일은 누나들이랑 많이 사귀어봤고 천천히 사랑을 쌓아가는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케빈오 유튜브 보기

 

 

공효진 인스타 바로가기

케빈오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특히 장발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영어로 방송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했고 연예가중계에서는 배우 '앤 해서웨이'를 만나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공효진 남자친구 케빈오의 나이 집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