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김규리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김규리가 출연했던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의 마지막 촬영이 끝났다는 소식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전하기도 하였는데 과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전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김규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몸매 나이 성형전 본명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규리
김규리 과거사진

먼저 김규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규리 본명은 김민선 입니다. 1979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이며 김규리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입니다. 김규리의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사항으로 안양여자중학교 - 양명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입니다. 1997년 잡지 '휘가로'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 입니다.

 

 

김규리 성형전

김규리 성형전후

김규리는 과거 1997년 데뷔 하여 데뷔 당시에는 개명 전 이름 본명 김민선으로 활동 하였으며 2009년에 현재 이름 김규리로 개명 하였습니다. 김규리는 과거 데뷔 이후 매년 꾸준히 작품을 찍으며 활발히 활동 하였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주 조연급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지만 영화에서는 '여고괴담' 을 제외하고는 크게 히트 친 영화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김규리를 이름을 알린 사건이 있었는데 정치적인 발언을 서슴치 않게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규리 나이

김규리 몸매

김규리는 과거 2008년 광우병 논란에서 미국 수입산 소고기를 청산가리에 비유하기도 하엿으며 제주해군기지 관련하여서도 언급을 하다가 결국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에 올랐으며 드라마에도 출연하기 힘들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터닝포인트를 위해 김규리는 파격 노출로 화제가 된 2008년 '미인도' 에 주연 여배우로 출연했고 자신의 몸매를 노출하며 베드신을 촬영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김규리의 마른 몸매긴 하지만 댄스스포츠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한 덕분인지 몸매가 아주 좋았고 본인 스스로도 몸매에 대해 자신감이 있어서 그런 몸매 노출을 감행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규리 비키니

김규리 결혼

김규리는 이후 2014년 SBS 예능 '정글의 법칙' 솔로몬 제도 편에 등장해 엄청난 몸매를 선보이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당시 30대 중반이라고 해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뛰어난 몸매가 화제가 되었는데 로드 자전거를 타며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김규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아직 제대로 된 열애설이 난 적이 없는데 조만간에 김규리 남자친구나 결혼 소식이 들리기를 응원해봅니다. 참고로 김규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kimqri/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김규리의 인스타그램으로 가서 구경하세요. 오늘 배우 김규리의 과거 성형 몸매 나이 결혼 블랙리스트 이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