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희선 프로필 나이 남편 박주영 딸

배우 김희선은 드라마 '내일'에서 구련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배우 로운, 이수혁, 윤지온, 김해숙, 김누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서 서혜승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선의 남편 박주영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남편 박주영 사진과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박주영, 자녀 딸 박연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 박주영은 1974년생으로 나이 49살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법학과라고 하네요. 소속 티아라미스테틱으로 경력 사항은 티아라에스테틱 대표이사, 청담테크노빌 대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내 김희선, 딸 박연아, 아버지 박성관이 있습니다.

 

김희선 박주영 부부는 2007년 10월 17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박주영과는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미용 전문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2009년 1월 20일 딸 박연아가 태어났습니다. 그 당시 김희선은 출산 노하우를 담은 태교 책 '김희선의 해피 맘 프로젝트'를 출간했다고 합니다. 현재 딸 나이는 14살로 벌써 중학교 1학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희선 인스타 보기

김희선은 '딸이 배우가 되고 싶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라는 질문에 답하기를 딸이 배우가 될 수는 없을 것 같다며 제 딸이지만 배우 할 얼굴은 아닌 것 같다고 했습니다. 만약 배우가 되고 싶다면 병원을 가서 견적을 뽑아 봐야 할 거 같다고 했네요. 자신을 전혀 닮지 않았고 시댁 쪽 유전자가 너무 강해 자신의 얼굴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김희선은 모태미녀, 자연미인으로 항상 완벽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희선 리즈시절 유튜브 보기

 

 

김희선 남편얼굴 유튜브 영상보기

김희선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결혼은 착한 남자와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남편 박주영과 러브스토리는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남편과 첫 만남에서 취한 상태로 첫 뽀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음날 남편이 '해장하실래요?'라는 문자가 왔다고 합니다. 이후 또 함께 술을 마시고 또 뽀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박주영은 첫 만남에서 화장기 없고 털털한 성격의 김희선에게 호감을 느꼈고 김희선은 박주영의 셔츠 사이로 보였던 근육과 패션 센스에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김희선은 2012년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남편 박주영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박주영도 연예인 뺨치는 잘생긴 얼굴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 연아를 두고 루머가 있었고 그게 가장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계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딸이 있어 생각을 고쳐먹고 다시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 별거설, 이혼설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희선의 남편 박주영 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