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채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배우 정은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경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김민하, 노상현,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쿠팡 플레이 드라마 '안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은채의 결혼 과거얼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정은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솔미,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1986년 1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정민채, 사촌동생 킹치메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섬유디자인과이며 수상 내역은 제7회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 제5회 올해의 영화상 여우신인상, 제14회 부산 영화평론가협회상 여자 신인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카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라고 합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에서 영숙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얼굴을 제대로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무서운 이야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역린, 봄 눈, 자유의 언덕, 더킹, 안시성, 더 테이블,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왼쪽을 보는 남자 오른쪽을 보는 여자, 드라마 파스타, 영도 다리를 건너다, 우리 집 여자들, 닥터 프로스트, 리턴, 손 더 게스트, 리갈 하이, 더킹 영원의 군주, 루카 더 비기닝 등이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파친코'에서도 매력적인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정은채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과거 2013년 일본 배우 '카세 료'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묵직하고 한방의 울림이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정은채는 성형 안 한 자연미인으로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데뷔 전에는 통통한 얼굴이지만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정은채 다이어트 비결 보기

 

 

영국 유학시절 더알아 보기

정은채 집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빠 주재원, 엄마 중학교 국어교사로 아빠 일 때문에 초등학교 시절에만 이사를 다섯 번이나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시절에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8년을 살았다고 하는데 자기 아이는 좀 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자라길 바란 엄마의 뜻이었다고 하네요. 영국에서는 명문예술대학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을 다녔으나 연기가 하고 싶어 그만두고 한국으로 돌아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 반대가 있었으나 무작정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정은채의 사촌 동생 킹치메인은 직업 래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 8'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부 보컬 활동을 했고 군생활 시기에는 음악을 하기로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본명 정진채, 나이 26살이며 학력 사항은 기장 초등학교, 장안 중학교, 부산장안 고등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영어대학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은채의 결혼 과거얼굴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준한 배우 나이

배우 김준한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 에서 한지민의 오랜 연인이자 완벽에 가까운 삶을 살아가는 권기석역을 맡아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정해인과 삼각관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

dkqenfwkqk.tistory.com

 

파친코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 탄순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정인지, 미나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