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병준 프로필 아내 딸 이예영

1오늘의 정보1 2022. 3. 22. 20:25

이병준 프로필 아내 딸 이예영

배우 이병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뜨거운 씽어즈 멤버 모두 총합 990세로 감동을 노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병준의 아내 딸 이예영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가족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병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병준, 국적 한국, 1964년 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딸 이예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동국대학교 연극예술학 석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 박사과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퀀텀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1985년 연극 '도시 이야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대학원 영화 연기학과 초빙교수, 서울 노인영화제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병준 직업 탤런트, 뮤지컬배우, 영화배우이며 명품 조연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딩동댕 유치원'에서 뚝딱이 아빠 '김종석'과 페어를 맞춰 출연했고 그 당시 악당 '번쩍맨'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구타유발자들, 복면달호,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퍼펙트게임, 아부의 왕,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돌연변이, 나의 독재자, 전국 노래자랑, 드라마 드림하이, 야인시대, 대장금, 오케이 광자매, 18 어게인, 하이바이 마마, 고백부부, 우리 감순이, 왕가네 식구들, 각시탈, 공부의 신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병준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 직업 대학교수라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으로 2011년 시트콤 '오 마이갓'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딸 이예영은 아버지 이병준과 함께 연기를 했고 극 중에서도 아버지와 딸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병준은 딸과 함께 연기를 하면서 딸의 연기 지도에 각별히 신경을 쓰겠다며 기쁘고 설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병준은 딸 이예영과 '기분좋은날' 프로그램에도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병준 과거얼굴 보기

 

 

딸 이예영 정보 더 보기

이병준은 2011년 맥심 잡지 커버을 장식하며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30년 이상 헬스를 했고 평소 6시간씩 꾸준히 운동하는 운동 마니아라고 합니다. 최근 영화 '헬아부지'에서 탄탄한 팔뚝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된 극단, 소극장, 대본, 노래, 연출을 통해 멋진 작품을 무대에 올리고 싶다고 합니다. 그 꿈을 이루려면 돈을 많이 벌어야 된다고 했습니다.

 

이병준은 과거 대학교 시절에 뮤지컬에 관심이 생겨 성악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성악을 배운 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지금까지도 뮤지컬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극단에서 배우 활동을 하면서 3개월 동안 만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2달 동안 영어 교육 테이프 영업사원 활동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병준의 아내 딸 이예영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윤유선 남편 아들

배우 윤유선 남편 아들? 배우 윤유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멋진 3면 한강뷰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오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